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자연스러움note 조회 4,020추천 422009.05.06

시험기간인 딸아이와   봉하마을 다녀 왔어요
멀미로 고생했지만 마음은 행복했어요 노란 리본에 응원 메시지도 적고
꾸미고 있는 동네를 보며 봉사자들의 노고와 노전 대통령님의 마음을 볼수있었습니다
버스를 타고  와야 했기에 화포천에는  못 가봐서 좀 아쉽지만 다음에는 신랑하고 같이
산에도 가보고 여유롭게 놀다 올 생각입니다  노대통령 내외분 건강하세요
말없이 응원하는 분들도 많이  있답니다
인생은 살아가는과정입니다
지금의 시련은 더 성숙한 우리가 되기 위한 과정입니다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711 나 외로워요~[보비]^^ (3) 현민관 2008.11.23
2710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명랑곰순 2008.11.23
2709 노대통령님!! (4) 여 운 2008.11.23
2708 노대통령님! (3) 여 운 2008.11.23
2707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여 운 2008.11.23
2706 노짱님을 만나다6....^^ (2) 연짱 2008.11.22
2705 노짱님을 만나다5...^^ (2) 연짱 2008.11.22
2704 노짱님을 만나다4~~^^ (2) 연짱 2008.11.22
2703 노짱님을 만나다3~~^^ (5) 연짱 2008.11.22
2702 노짱님을 만나다2....^^ (1) 연짱 2008.11.22
2701 노짱님을 만나다... (1) 연짱 2008.11.22
2700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터진후라이 2008.11.22
734 page처음 페이지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