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소통단절 가슴이 미입니다~~!

chunrianote 조회 1,305추천 202009.05.06

세상과의 단절은 창살없는 감옥인데도...
기어이 가시겠다는 결론을 내셨다니 안타까운 일이군요.

철창 감옥은 일시적이겠지만
세상과의 소통을 단절시킨다는건 영원한 감옥이 될 수도 있을진데
왜 항복선언을 하시고 부도덕한 대통령으로 낙점찍고 계시는지 납득이 되지 않군요.

쥐바기한테 졌다고 선언하시는 것만 같아
기분이 영 엉망입니다요~~!


뉴스들으니까 폐쇄한다더니 아직도 글쓰기 되군요.
아마 본란에 쓰는 마지막 글이 될지 모르겟지만
님을 향한 일편단심은 영원할지 모릅니다.

허나
불의와 타협한건 아니리라 믿겠습니다.
홈 닫지 않는다면 구속시키겠다는 협박성에
꿇은건 아니리라 믿겠습니다.

허나 이건 아니라 생각됩니다.

님과의 소통공간이 그리워 주위에서 서성이든
만백성들은 이제 어찌하란 말입니까

가슴이 미입니다.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q_E39-wcZRs$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711 나 외로워요~[보비]^^ (3) 현민관 2008.11.23
2710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명랑곰순 2008.11.23
2709 노대통령님!! (4) 여 운 2008.11.23
2708 노대통령님! (3) 여 운 2008.11.23
2707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여 운 2008.11.23
2706 노짱님을 만나다6....^^ (2) 연짱 2008.11.22
2705 노짱님을 만나다5...^^ (2) 연짱 2008.11.22
2704 노짱님을 만나다4~~^^ (2) 연짱 2008.11.22
2703 노짱님을 만나다3~~^^ (5) 연짱 2008.11.22
2702 노짱님을 만나다2....^^ (1) 연짱 2008.11.22
2701 노짱님을 만나다... (1) 연짱 2008.11.22
2700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터진후라이 2008.11.22
734 page처음 페이지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