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소박한 들꽃
조회 3,909추천 402009.05.07
노무현 대통령을 모시고 서울로 소환하는 버스 앞에 참여하신 분들이 뿌려 놓은
노란 장미꽃잎과... 가시밭길 ~~~~ㅠㅠ
이런 모습이 전직 대통령에 대한 예우 입니까? 야비한 말로 예우운운하는 속보이는 처사에 잔인성이 보입니다
참 해도 해도 너무한 현실입니다
서로 공존하면서 살아가야 할 세상에 하늘도 알고 땅도 아는..죽이기 막가파수사..
조금의 상식이라도 있으면 왜 지금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알지요..
민주주의의 꽃이였던 그분의 소박한 삶을
역사는 정의롭게 평가할 것입니다
너무나 아프게 하는 ..
눈물로 배웅한 봉하에서의 슬픈 아침이였습니다
![]() |
![]() |
![]() |
![]() |
|---|---|---|---|
| 2711 | 나 외로워요~[보비]^^ (3) | 현민관 | 2008.11.23 |
| 2710 |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 명랑곰순 | 2008.11.23 |
| 2709 | 노대통령님!! (4) | 여 운 | 2008.11.23 |
| 2708 | 노대통령님! (3) | 여 운 | 2008.11.23 |
| 2707 |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 여 운 | 2008.11.23 |
| 2706 | 노짱님을 만나다6....^^ (2) | 연짱 | 2008.11.22 |
| 2705 | 노짱님을 만나다5...^^ (2) | 연짱 | 2008.11.22 |
| 2704 | 노짱님을 만나다4~~^^ (2) | 연짱 | 2008.11.22 |
| 2703 | 노짱님을 만나다3~~^^ (5) | 연짱 | 2008.11.22 |
| 2702 | 노짱님을 만나다2....^^ (1) | 연짱 | 2008.11.22 |
| 2701 | 노짱님을 만나다... (1) | 연짱 | 2008.11.22 |
| 2700 |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 터진후라이 | 2008.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