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764추천 32008.08.11
죽여야 한다고 난리가 났을것입니다.
빨갱이들이 빨갱이 대장한테 푸틴은 쳐다보도 않는데 땀흘리며 헤벌래 웃으며 부채질까지 해준다고......... 국내서는 완전이 빨갱이천국이라며 빨갱이 난리가 나 버렸을 것입니다.
빨갱이들은 역시 다르고 다르다고................!...........ㅋㅋㅋ
이명박대통령 "푸틴 부채질"

▲ 8일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에서 이 대통령이 푸틴 러시아 총리를 향해 부채질을 하고 있는 듯한 장면.
제가 이명박이었으면 부채질을 해 줄려면 밑의 아프리카 대통령에게 부채질을 해줘야
효과가 컷을 것입니다.
국내에서 촛불과 서민한테는 그렇게 혹독하기만 한분이 올림픽 개막식가서 힘앞엔 저게 뭡니까?
저러면서정연주 한국방송공사(KBS) 사장은 슬그머니 해임시켜 놓고......
태극기나 거꾸로 걸어 훠저으고 그 사진을 철저 통제.단속 삭제시키고........ 이러면서 무슨 언론과 방송사에 사정의 칼날을 들이대는 것일까요?
더 가까이 눈에 보이는 예로 지금 아고라는 어떠한가요? 지금 아고라의 완전이 달라지게 돌아가는
속사정이 어디 저분과 무관한 것일까요?
더우기 저 순간 러시아와 그루지야간 전쟁으로 러시아 미사일이 그루지아로 사정없이 날아가고 있는데 저게 대체 뭘까요 ?
그래서인가 부채질을 해줘도 푸틴 깡패는 쳐다보지도 않네요. ㅎㅎㅎ
앞에 흑인대통령은 심각한 표정이고........
오히려 이멍박은 헤벌레 웃는 부채질을.. .
노르웨이왕만 기막히다.가소롭다. 우습다는듯 쳐다보는군요......!
지금은곤란하다.
![]() |
![]() |
![]() |
![]() |
|---|---|---|---|
| 2735 | 눈을 뜨니 5시30분 깜깜한 어둠이 가시지도 않은 거리엔 찬바람만 쌩.. (5) | 대 한 민 국 | 2008.11.30 |
| 2734 | 2. 아듀~ 2008.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사진들 (7) | 국가와민족을위해 | 2008.11.30 |
| 2733 | 1. 아듀~ 2008.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사진들 (17) | 국가와민족을위해 | 2008.11.30 |
| 2732 | 쥐잡는 우리의 해오라기(쥐가 공포에 질려 있네요) (2) | 지구지킴이 | 2008.11.30 |
| 273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바람이 세차게 불었습니다 (20) | 호미든 | 2008.11.29 |
| 2730 | 멋 져부려유!~~~~~ (4) | 맑은물 사랑 | 2008.11.29 |
| 2729 | 그냥 올려보는건데 웃으시라구요 (1) | 정윤숙 | 2008.11.29 |
| 2728 | 제가 찍은 겁니다! 혹시 바탕화면 하실 분들은 하세요~~ (3) | 가람과샛별 | 2008.11.29 |
| 2727 | 마냥 기분 가라앉아 있을수는 없는 노릇... (1) | 물한줌 | 2008.11.29 |
| 2726 | 봉하에 다녀 온 흔적 (폰사진) (4) | 희망한아름 | 2008.11.29 |
| 2725 | [호미든의 봉하時記] 나원...참 or 참나...원 2 (32) | 호미든 | 2008.11.28 |
| 2724 | [백수의 노래] XVII차 방문기 (10) | 파란노을 | 2008.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