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여러분께 의견을 여쭙니다.
제가 얼마전부터,
우리 사이트에서 "봉하일기"나 "각종 문서자료" 같은 걸 틈나는대로 정리를 해서는
전자책이라는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어요.
그게 그나마 제가 제일 잘 하는 일인 듯 해서요.
(그게 봉사가 될라나? 건 모르겠지만요...)
아 근데 그게요.
실제로 먹고 사는 문제와 항상 같기 걸리니 그게 마음처럼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하여간 이래저래 고민하다가, 여러분께 여쭤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음...제가 준비하던 것이 다름이 아니라,
아래에 몇개 샘플을 링크 해 뒀는데...한 번 봐 주시면 좋겠습니다.
우리 "세상사는 사람"사이트에 혹시 이런 서비스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느끼시면요
댓글이나 추천 좀 눌러주세요.
제가 시간을 탓할게 아니라,
이런 소프트웨어를 우리 홈페이지 운영팀에다가 기증을 할려고 하는데요...
T.T
여기는 연락처도 엄꼬요...메일도 없는거 같아요..
혹시 운영자님 연락되시는 분....제가 연락이 될 수 있도록 좀 해주세요..
********@paran.com / oy******@korea.com이예요.
우리 사이트 닉네임은 "소우정담"입니다.



이렇게 책처럼 만들수 있어요.
그리고 필요하면 왼쪽 이거처럼 동영상 머 이런거 한꺼번에 만들어요.
// 이런 것들을 만들 수 있어요.
![]() |
![]() |
![]() |
![]() |
|---|---|---|---|
| 2735 | 눈을 뜨니 5시30분 깜깜한 어둠이 가시지도 않은 거리엔 찬바람만 쌩.. (5) | 대 한 민 국 | 2008.11.30 |
| 2734 | 2. 아듀~ 2008.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사진들 (7) | 국가와민족을위해 | 2008.11.30 |
| 2733 | 1. 아듀~ 2008.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사진들 (17) | 국가와민족을위해 | 2008.11.30 |
| 2732 | 쥐잡는 우리의 해오라기(쥐가 공포에 질려 있네요) (2) | 지구지킴이 | 2008.11.30 |
| 273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바람이 세차게 불었습니다 (20) | 호미든 | 2008.11.29 |
| 2730 | 멋 져부려유!~~~~~ (4) | 맑은물 사랑 | 2008.11.29 |
| 2729 | 그냥 올려보는건데 웃으시라구요 (1) | 정윤숙 | 2008.11.29 |
| 2728 | 제가 찍은 겁니다! 혹시 바탕화면 하실 분들은 하세요~~ (3) | 가람과샛별 | 2008.11.29 |
| 2727 | 마냥 기분 가라앉아 있을수는 없는 노릇... (1) | 물한줌 | 2008.11.29 |
| 2726 | 봉하에 다녀 온 흔적 (폰사진) (4) | 희망한아름 | 2008.11.29 |
| 2725 | [호미든의 봉하時記] 나원...참 or 참나...원 2 (32) | 호미든 | 2008.11.28 |
| 2724 | [백수의 노래] XVII차 방문기 (10) | 파란노을 | 2008.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