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발전하는 정보통신 기술에 빨리 따라가지 못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결재 시스템이 너무 복잡합니다.
회사일이 너무너무 바쁜 관계로 요즘 제가 거의 재단 게시판에는 못들어오는 실정입니다.
아침일찍 출근해 저녁 늦게까지 업무에 쪼들리다보면, 거래처에서 이메일을 보냈다고, 혹은 확인을
안한다고 핀잔들 듣고서야 인터넷 접속을 합니다.
어쩌다 소식을 접해 결재하러 들어갔다 컴퓨터와 씨름만 하다 결국 시간만 까먹고 결재도 못했네요.
결재 방법을 바꿔주세요. 젊은 세대들이야 익숙해서, 물론 우리 세대들도 추세에 맞춰
쫓아가야겠지만 아직은 너무 어려워요.
![]() |
![]() |
![]() |
![]() |
|---|---|---|---|
| 2759 | 신지호의원 홈피 방문해보세요.. (15) | 자라리우스 | 2008.12.05 |
| 2758 | 눈이 오네요^^;; (4) | 파란노을 | 2008.12.05 |
| 2757 | 사랑해요~~~~~~~~~~~~~~~ㅋㅂ부끄부끄 (14) | 대열로 | 2008.12.04 |
| 2756 | [동영상] 그리운 시절... (7) | 가은 | 2008.12.04 |
| 2755 | 노무현대통령님 예언 (10) | 대열로 | 2008.12.04 |
| 2754 | 노무현대통령님의 사람사는세상 우리같이 (8) | 대열로 | 2008.12.04 |
| 2753 | 사람사는 세상 아름다운세상^^ (4) | 강이식장군 | 2008.12.03 |
| 2752 | 장사익선생님의 찔레꽃입니다.노랫말이좋아서 퍼옴^^ (3) | 장산학 | 2008.12.03 |
| 2751 | 사랑합니다...11월 30일 방문자 (19) | 어처구니 | 2008.12.03 |
| 2750 | 힘을내십시요 | kbg0841 | 2008.12.03 |
| 2749 | 수726 봉하기도.....자유리 정순율 (6) | 자유리 | 2008.12.03 |
| 2748 | [호미든의 봉하時記] 가슴앓이.... (53) | 호미든 | 2008.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