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로그인 하신 후 참여사진관 글쓰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의 창이 뜹니다
말풍선 달린 부분을 클릭하시면 그림(사진)파일 올리는 창이 하나 더 뜹니다
여기서 부터는 설명이 필요 없겠죠 ㅎㅎ
사진 올리실때 참고 사항이 있습니다
사진 한장당 용량이 0.5매가가 넘으면 안되며 파일 싸이즈도 한쪽 폭이 1024를 넘으면 안됩니다
원본사진을 리싸이즈(크기를 줄여서) 해서 올리셔야 됩니다
저는 포토스케이프라는 사진 간단 편집 프로그렘으로 작업 후 올리고 있습니다


![]() |
![]() |
![]() |
![]() |
|---|---|---|---|
| 2759 | 신지호의원 홈피 방문해보세요.. (15) | 자라리우스 | 2008.12.05 |
| 2758 | 눈이 오네요^^;; (4) | 파란노을 | 2008.12.05 |
| 2757 | 사랑해요~~~~~~~~~~~~~~~ㅋㅂ부끄부끄 (14) | 대열로 | 2008.12.04 |
| 2756 | [동영상] 그리운 시절... (7) | 가은 | 2008.12.04 |
| 2755 | 노무현대통령님 예언 (10) | 대열로 | 2008.12.04 |
| 2754 | 노무현대통령님의 사람사는세상 우리같이 (8) | 대열로 | 2008.12.04 |
| 2753 | 사람사는 세상 아름다운세상^^ (4) | 강이식장군 | 2008.12.03 |
| 2752 | 장사익선생님의 찔레꽃입니다.노랫말이좋아서 퍼옴^^ (3) | 장산학 | 2008.12.03 |
| 2751 | 사랑합니다...11월 30일 방문자 (19) | 어처구니 | 2008.12.03 |
| 2750 | 힘을내십시요 | kbg0841 | 2008.12.03 |
| 2749 | 수726 봉하기도.....자유리 정순율 (6) | 자유리 | 2008.12.03 |
| 2748 | [호미든의 봉하時記] 가슴앓이.... (53) | 호미든 | 2008.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