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2759 | 신지호의원 홈피 방문해보세요.. (15) | 자라리우스 | 2008.12.05 |
| 2758 | 눈이 오네요^^;; (4) | 파란노을 | 2008.12.05 |
| 2757 | 사랑해요~~~~~~~~~~~~~~~ㅋㅂ부끄부끄 (14) | 대열로 | 2008.12.04 |
| 2756 | [동영상] 그리운 시절... (7) | 가은 | 2008.12.04 |
| 2755 | 노무현대통령님 예언 (10) | 대열로 | 2008.12.04 |
| 2754 | 노무현대통령님의 사람사는세상 우리같이 (8) | 대열로 | 2008.12.04 |
| 2753 | 사람사는 세상 아름다운세상^^ (4) | 강이식장군 | 2008.12.03 |
| 2752 | 장사익선생님의 찔레꽃입니다.노랫말이좋아서 퍼옴^^ (3) | 장산학 | 2008.12.03 |
| 2751 | 사랑합니다...11월 30일 방문자 (19) | 어처구니 | 2008.12.03 |
| 2750 | 힘을내십시요 | kbg0841 | 2008.12.03 |
| 2749 | 수726 봉하기도.....자유리 정순율 (6) | 자유리 | 2008.12.03 |
| 2748 | [호미든의 봉하時記] 가슴앓이.... (53) | 호미든 | 2008.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