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억울한 사람이 없는 세상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최소한 억울한 사람이 억울하다고 하소연할 수 있는 세상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남의 아픔을 나의 아픔처럼 느끼지는 못하더라도....
그들에게 멸시와 조롱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쌍용, 용산, 한진, 강정............등등
천안함, 4대강, 롯데,,,,,,등등
노곡동, BBK, ,,,,등등
![]() |
![]() |
![]() |
![]() |
|---|---|---|---|
| 2759 | 신지호의원 홈피 방문해보세요.. (15) | 자라리우스 | 2008.12.05 |
| 2758 | 눈이 오네요^^;; (4) | 파란노을 | 2008.12.05 |
| 2757 | 사랑해요~~~~~~~~~~~~~~~ㅋㅂ부끄부끄 (14) | 대열로 | 2008.12.04 |
| 2756 | [동영상] 그리운 시절... (7) | 가은 | 2008.12.04 |
| 2755 | 노무현대통령님 예언 (10) | 대열로 | 2008.12.04 |
| 2754 | 노무현대통령님의 사람사는세상 우리같이 (8) | 대열로 | 2008.12.04 |
| 2753 | 사람사는 세상 아름다운세상^^ (4) | 강이식장군 | 2008.12.03 |
| 2752 | 장사익선생님의 찔레꽃입니다.노랫말이좋아서 퍼옴^^ (3) | 장산학 | 2008.12.03 |
| 2751 | 사랑합니다...11월 30일 방문자 (19) | 어처구니 | 2008.12.03 |
| 2750 | 힘을내십시요 | kbg0841 | 2008.12.03 |
| 2749 | 수726 봉하기도.....자유리 정순율 (6) | 자유리 | 2008.12.03 |
| 2748 | [호미든의 봉하時記] 가슴앓이.... (53) | 호미든 | 2008.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