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여러분께 의견을 여쭙니다.
제가 얼마전부터,
우리 사이트에서 "봉하일기"나 "각종 문서자료" 같은 걸 틈나는대로 정리를 해서는
전자책이라는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어요.
그게 그나마 제가 제일 잘 하는 일인 듯 해서요.
(그게 봉사가 될라나? 건 모르겠지만요...)
아 근데 그게요.
실제로 먹고 사는 문제와 항상 같기 걸리니 그게 마음처럼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하여간 이래저래 고민하다가, 여러분께 여쭤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음...제가 준비하던 것이 다름이 아니라,
아래에 몇개 샘플을 링크 해 뒀는데...한 번 봐 주시면 좋겠습니다.
우리 "세상사는 사람"사이트에 혹시 이런 서비스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느끼시면요
댓글이나 추천 좀 눌러주세요.
제가 시간을 탓할게 아니라,
이런 소프트웨어를 우리 홈페이지 운영팀에다가 기증을 할려고 하는데요...
T.T
여기는 연락처도 엄꼬요...메일도 없는거 같아요..
혹시 운영자님 연락되시는 분....제가 연락이 될 수 있도록 좀 해주세요..
********@paran.com / oy******@korea.com이예요.
우리 사이트 닉네임은 "소우정담"입니다.



이렇게 책처럼 만들수 있어요.
그리고 필요하면 왼쪽 이거처럼 동영상 머 이런거 한꺼번에 만들어요.
// 이런 것들을 만들 수 있어요.
![]() |
![]() |
![]() |
![]() |
|---|---|---|---|
| 2771 | 눈 오는 날 백양사 (11) | 김자윤 | 2008.12.07 |
| 2770 | 무술목 (5) | 김자윤 | 2008.12.07 |
| 2769 | 노공을 대신해서 이런말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서프펌) (14) | 불산매 | 2008.12.07 |
| 2768 | [호미든의 봉하時記] 눈물 쏙 나게 추운 하루였습니다 (49) | 호미든 | 2008.12.06 |
| 2767 | 봉하 소식 알 수 있게 사진은 계속 올려 주세요 (5) | 좋은 하루 | 2008.12.06 |
| 2766 | 호미든님 감사합니다. (16) | 비니루 | 2008.12.06 |
| 2765 | 노건평씨 영장발부 판사가 누군지 아십니까? -펌- (12) | 가행수 | 2008.12.06 |
| 2764 | 안타까운 호미든 (34) | 현민관 | 2008.12.05 |
| 2763 | 연합뉴스 사진기자 보거라! (16) | 必立 | 2008.12.05 |
| 2762 |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른 시작을 위하여... (49) | 호미든 | 2008.12.05 |
| 2761 | 새겨보는 우공이산... 노공이산 | 화은 | 2008.12.05 |
| 2760 | 도봉의 자랑 신지호 열사..!! 참 대단하싶니다 (3) | 자라리우스 | 2008.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