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 |||||||||||||||
|
지금 까지도 그러하였듯이 자발적인 참여와 동참이 |
|
|
|
| |||||||||||||
|
우리가 늘상 되뇌여 왔던 우리의 봄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 |
|
|
|
|
|
| |||||||||||
|
우리의 봄은 우리가 만들어 갑시다~!!! |
|
|
|
|
| ||||||||||||
|
|
|
|
|
|
|
|
| ||||||||||
|
자봉날짜 : 2009년 5월 30일,31일 (1박2일) |
|
|
|
| |||||||||||||
|
|
|
|
|
|
|
|
| ||||||||||
|
자봉내용 : 장군차 밭 풀뽑기, 모내기지원 등등 |
|
|
|
| |||||||||||||
|
|
|
|
|
|
|
|
| ||||||||||
|
출발지 : 5월30일 오전 8시 서울 사당역 10번출구 |
|
|
| ||||||||||||||
|
|
|
|
|
|
|
|
| ||||||||||
|
참가비 : 1/N |
|
|
|
|
|
| |||||||||||
|
|
|
|
|
|
|
|
| ||||||||||
|
참여신청 마감일자 : 5월22일까지 |
|
|
|
|
| ||||||||||||
|
|
|
|
|
|
|
|
| ||||||||||
|
*현지 참여 하시는 회원분들께서는 2시까지 테마식당 앞 |
|
|
| ||||||||||||||
|
|
|
|
|
|
|
|
| ||||||||||
|
*참여 하실분은 방긋이나 무쏘궁댕이에게 쪽지 또는 댓글 부탁드리니다. |
|
| |||||||||||||||
|
|
|
|
|
|
|
|
| ||||||||||
|
| |||||||||||||||||
|
참여사진관에서 볼 수 없엇던 사진이랍니다.. |
|
|
|||||||||||||||
![]() ![]()
|
|||||||||||||||||
| 바지까지 걷어 부치고 헛둘 헛둘~ㅎ 세찬님표 물조리개~신기할뿐이고~ㅎ | |||||||||||||||||
![]() |
|||||||||||||||||
|
|||||||||||||||||
![]() |
|||||||||||||||||
| 알럽~노짱님´″```°³о♡ 알럽~봉하´″```°³о♡ 알럽 사람사는세상´″```°³о♡ | |||||||||||||||||
![]() |
|||||||||||||||||
| 노무현 당신은 대한민국의 영원한 대통령이십니다. | |||||||||||||||||
|
|
|||||||||||||||||
|
1. 새벽세상님 2. 저녁식사님 3. 보름달님 4. 1004님 5.맥소롱님 |
|||||||||||||||||
|
[현지참여명단] |
|||||||||||||||||
|
| |||||||||||||||||
![]() |
![]() |
![]() |
![]() |
|---|---|---|---|
| 2783 | [사진] 남도의 숲(가칭) 가꾸기 행사 후기 (12) | 링사이드 | 2008.12.09 |
| 2782 | 관리자님? | 민천 | 2008.12.09 |
| 2781 | [공지] [In 사람 사는 세상] 다함께 프로젝트 최종결산 공지 (19) | 부산싸나이 | 2008.12.09 |
| 2780 | 천리아의 예언 [행복하세요~!] (5) | chunria | 2008.12.09 |
| 2779 | 몇일전 출퇴근하는 기차驛舍에서 본 Laser lighting Show (1) | 내사랑 | 2008.12.09 |
| 2778 | 봉하 마을 방문객 ,,,,,여전히 ,,줄지않고 방문 ^^^ (9) | 수그린 | 2008.12.08 |
| 2777 | (동영상) 盧스트라다무스 예언.. 10분 정도 됩니다 (4) | 난남자 | 2008.12.08 |
| 2776 | ^^^^^ 노무현님 ,,,건드리지마라 !!!! 건드리는 만큼 ,.. (2) | 수그린 | 2008.12.08 |
| 2775 | 몇일간 못보았다고 ,,당신이 더 그리워 집니다 ,,한번더 ,,, (9) | 수그린 | 2008.12.08 |
| 2774 | 추운 날씨입니다. 건강하세요. (빔) | 사자심장 | 2008.12.08 |
| 2773 | 2008년 12월7일 지역분권과 개혁을 위하는 일꾼들의 자원봉사 활동 (26) | 부산싸나이 | 2008.12.07 |
| 2772 | [백수의 노래] XIIX차 방문기 (9) | 파란노을 | 2008.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