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저 싸이프레스 살아요...전 지금 엘에이 가야하나 하고있는데..여기 생기면 좋겠어요. | |
|
저는 buena park 이구요. 정말 동참하고 싶은데 임심 39주 오늘내일하고 있어서 움직이기가 힘드네요. 너무 가슴 아픕니다. | |
|
저도 오렌지카운티인데.. 어떻게 마련을 해야하는거죠? | |
|
3번님.. 제 전화번호가 xxx-xxx-xxxx 입니다.. 저도 잘 몰라요.. 아니면.여기다가 써주셔도 되고.. 그냥..노대통령님 사진 프린트하고.. 예쁜 노랑 풍선도 만들고.. 국화꽃도 마련하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
동감해요..저도 플러튼살아요 | |
|
협조해 줄 수 있는 교회를 찾는게 낫지않을까요? | |
|
장소는 찾으셨나요? | |
|
저희 집 앞에 한국분이 하시는 주유소가 있는데.. 지금 가보니 종업원만 있네요.. 내일 아침에 나오신다니...그때 찾아뵙고 말씀드려볼께요.. 주유소 주차장 공간이 꽤 되니까.. 돈을 조금 드리고라도...부탁하면.....들어주시겠지요.. | |
|
공원 같은데는 어때요? 얼바인에 퍼블릭 공원 많잖아요. 퍼밋 같은거 받아야 할까요? | |
|
저도 동참하겠습니다 | |
|
지금 사무실을 가지고 계신분을 설득중인데요.....혹시 장소가 마련되면 많은분들이 동참해서 도와주세요. | |
|
지금 당장은 사정상 도와드릴 수는 없으나 수고 많으십니다.. 정말 복받으실꺼에요... 분향소가 마련되는데로 여기 가십란에 공지해주십시오.. 어떻해서든 꼭~ 들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자자손손 복받으실꺼에요.. | |
|
6번님 사무실 마련되면 꼭 알려 주세요 전화번호 xxx-xxx-xxxx 오늘 같이 밤을 새우겠습니다 | |
|
* 본인이 삭제했거나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 |
|
도와드릴께요 필요한거 공지해주세요 도네이션 할께요 | |
![]() |
![]() |
![]() |
![]() |
|---|---|---|---|
| 2783 | [사진] 남도의 숲(가칭) 가꾸기 행사 후기 (12) | 링사이드 | 2008.12.09 |
| 2782 | 관리자님? | 민천 | 2008.12.09 |
| 2781 | [공지] [In 사람 사는 세상] 다함께 프로젝트 최종결산 공지 (19) | 부산싸나이 | 2008.12.09 |
| 2780 | 천리아의 예언 [행복하세요~!] (5) | chunria | 2008.12.09 |
| 2779 | 몇일전 출퇴근하는 기차驛舍에서 본 Laser lighting Show (1) | 내사랑 | 2008.12.09 |
| 2778 | 봉하 마을 방문객 ,,,,,여전히 ,,줄지않고 방문 ^^^ (9) | 수그린 | 2008.12.08 |
| 2777 | (동영상) 盧스트라다무스 예언.. 10분 정도 됩니다 (4) | 난남자 | 2008.12.08 |
| 2776 | ^^^^^ 노무현님 ,,,건드리지마라 !!!! 건드리는 만큼 ,.. (2) | 수그린 | 2008.12.08 |
| 2775 | 몇일간 못보았다고 ,,당신이 더 그리워 집니다 ,,한번더 ,,, (9) | 수그린 | 2008.12.08 |
| 2774 | 추운 날씨입니다. 건강하세요. (빔) | 사자심장 | 2008.12.08 |
| 2773 | 2008년 12월7일 지역분권과 개혁을 위하는 일꾼들의 자원봉사 활동 (26) | 부산싸나이 | 2008.12.07 |
| 2772 | [백수의 노래] XIIX차 방문기 (9) | 파란노을 | 2008.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