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방농장 로터리 작업중(경관작물 파종준비)
철새모이준비
퇴비살포기에 한가득 실고, 트렉터로 살포 할겁니다.
비가와서 논에 차량이 직접 들어가지못해서...
제가 잔머리좀 굴려습니다 ㅎㅎ...
올해 철새모이주기는 쉽죠~~~~잉
여러 자봉님들 일감을 뺐은것 같아 송구스러움이.....ㅋㅋ
퇴래농장 배토작업
경관작물 파종순서....
1.로터리작업(씨앗이 뿌려질논 발아가 잘되게 부드럽게....)
2.종자파종 (파종작업은 사진은 다음에...)
3.배토작업(물빠짐이 좋게..)
어제 비가와서 작업이 쉽지가 앟네요...
배토기에 가꾸 흙이 달라붙어서 애를 먹습니다.
승구봉 반장님이 혼자서 고생이 많습니다.
사진도 찍을겸 해서,
참도 전달하고,
참 가져 간김에, 쏘주도 한잔하고...ㅎㅎ
안주는 짭짤한 손가락 ....
![]() |
![]() |
![]() |
![]() |
|---|---|---|---|
| 2783 | [사진] 남도의 숲(가칭) 가꾸기 행사 후기 (12) | 링사이드 | 2008.12.09 |
| 2782 | 관리자님? | 민천 | 2008.12.09 |
| 2781 | [공지] [In 사람 사는 세상] 다함께 프로젝트 최종결산 공지 (19) | 부산싸나이 | 2008.12.09 |
| 2780 | 천리아의 예언 [행복하세요~!] (5) | chunria | 2008.12.09 |
| 2779 | 몇일전 출퇴근하는 기차驛舍에서 본 Laser lighting Show (1) | 내사랑 | 2008.12.09 |
| 2778 | 봉하 마을 방문객 ,,,,,여전히 ,,줄지않고 방문 ^^^ (9) | 수그린 | 2008.12.08 |
| 2777 | (동영상) 盧스트라다무스 예언.. 10분 정도 됩니다 (4) | 난남자 | 2008.12.08 |
| 2776 | ^^^^^ 노무현님 ,,,건드리지마라 !!!! 건드리는 만큼 ,.. (2) | 수그린 | 2008.12.08 |
| 2775 | 몇일간 못보았다고 ,,당신이 더 그리워 집니다 ,,한번더 ,,, (9) | 수그린 | 2008.12.08 |
| 2774 | 추운 날씨입니다. 건강하세요. (빔) | 사자심장 | 2008.12.08 |
| 2773 | 2008년 12월7일 지역분권과 개혁을 위하는 일꾼들의 자원봉사 활동 (26) | 부산싸나이 | 2008.12.07 |
| 2772 | [백수의 노래] XIIX차 방문기 (9) | 파란노을 | 2008.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