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0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안녕하시지요?
올해는 우리 모두 "부자되세요"라는 말보다,
"건강하세요"라는 말을 더 많이 했으면 좋겠단 생각을 해봅니다.

새해의 시간 사이로 구름이 약간 끼었습니다. 그 사이를 헤집고 해가 나오고 있네요

저 바다 건너에는 한국이 있지요...

드뎌 해가 둥실 올랐습니다. 어찌 보면 달빛같기도 하고~~~

객지에서 느껴보는 09년 새해 해돋이 입니다.
09년 새해를 시작합니다.
야만의 시대, 천박시대를 살아나갈 마음의 준비를 오늘 이곳에서 다져봅니다.
(본국이 개판치면 외국에 나와있는 한국사람들도 개꼴이 됩니다)
일과 가족, 우리의 미래는 어떻게 펼쳐질까요?
시작합니다!!! 2009년.
여러분 모두 올 한해 건강하세요!!!!!
안보이시면 여기로-> http://blog.ohmynews.com/mailbone/
![]() |
![]() |
![]() |
![]() |
|---|---|---|---|
| 2807 | 이라크 기자가 한국에 보내는 메시지 (펌) (6) | 자연과 사람 | 2008.12.17 |
| 2806 | 관리자님! 도대체~ (3) | 어비 | 2008.12.16 |
| 2805 | 장독대와 들꽃이 유명한 통도사 서운암 (3) | 볼펜과연필 | 2008.12.16 |
| 2804 | 연말 야경 (2) | 김자윤 | 2008.12.15 |
| 2803 | 지난 금요일 구남가노사모 송년회가 있었습니다. (14) | 드빈치 | 2008.12.15 |
| 2802 | [호미든의 봉하時記] 참여로 만드는 봉하마을^^ (49) | 호미든 | 2008.12.14 |
| 2801 | 대한의 영웅 노무현대통령님 (5) | 이바울 | 2008.12.14 |
| 2800 | [호미든의 봉하時記] 끊이지 않는 방문객... (45) | 호미든 | 2008.12.13 |
| 2799 | 제가...........젤......조아하는 포스가 느껴지는!!!!.. (10) | 세상사는사람 | 2008.12.13 |
| 2798 | [동영상] “과거 국가 권력이 저지른 불법행위 진심으로 사과” (4) | 가은 | 2008.12.13 |
| 2797 | 봉하마을 방문 베스트 후기 [펌] (18) | 오늘은청춘 | 2008.12.13 |
| 2796 | 아버님 시골친구분들이 봉하마을 가자고 한답니다.빨리 봄이 와야하는데.. (11) | 볼펜과연필 | 2008.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