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굳세어라황씨
조회 2,428추천 112008.09.09
세월이 가면갈수록 암담한 생각만들고 어렵게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회사사정은 언제 호전이될지 예측할수없는 수렁속에 빠져버린느낌.... 직원을 줄일수도없고 문을 닫을수도없고.... 어떻게든 좀더열심히해서 살아남아 좋은세상...사람사는세상 에서 사람답게 살고싶습니다...
암담한 마음에 찾아온 "사람사는세상" 에서 티없이 밝게 웃으시는 님의 모습에 용기를 얻어 갑니다.
사리사욕..고뇌와 슬픔 모두 벗어버린 해탈하신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전염돼어 기쁨을 주시기에 님을 뵙기를 그리열망하나봅니다.
님의 모습 가슴에 새기며 열심히살아 꼭 회사식구들을 지키고 님을 사모하는 한사람의 팬으로남아 늘 님을 응원하렵니다.
![]() |
![]() |
![]() |
![]() |
|---|---|---|---|
| 2819 | 꼬막 캐는 날 (5) | 김자윤 | 2008.12.18 |
| 2818 | 그리운 봉하마을을 찾아서 (7) | ksks | 2008.12.18 |
| 2817 | 고래를 살립시다 (1) | 가락주민 | 2008.12.18 |
| 2816 | 옛날 흑백사진 한번 더 올립니다. (4) | 소상공인 | 2008.12.18 |
| 2815 | [호미든의 봉하時記] 희망돼지 트리 그리고 촛불... (59) | 호미든 | 2008.12.17 |
| 2814 | 서울고등법원 파룬궁박해를 인권탄압으로 인정하다 | 따파하오 | 2008.12.17 |
| 2813 | 대통령 연설문집 보고싶습니다. (1) | 계림산방 | 2008.12.17 |
| 2812 | 노대통영님! 녕부인님....사랑합니다... (9) | yain | 2008.12.17 |
| 2811 | 하던 일 뒤로 미루고 잠시 1219를 기억해봅니다. (16) | 이성수 | 2008.12.17 |
| 2810 | 엣날 흑백사진을 한번 올려 봤습니다. (9) | 소상공인 | 2008.12.17 |
| 2809 | 제목 보고 또 보고싶은곳 | ksks | 2008.12.17 |
| 2808 | [호미든의 봉하時記] 노란리본 (28) | 호미든 | 2008.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