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강원도 원주에 있는 대안학교 "참꽃작은학교" 전교생이 봉하마을까지 국토순례중입니다.
25명의 중딩생들과 네분의 선생님들이 열하루를 걸어서 23일 봉하마을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출발 6일째 되는 그길 울산 신화마을회관에서 여장을 풀고 잠시 노짱을 생각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노동자를 사랑한 대통령" 주제로 특강이 있었는데요...참여정부 노동비서실에서 일했던 제가 함께했습니다. "노동-일자리-비정규직" 울산에 어울리는 주제고, 우리가 가장 중하게 다루고 풀어야할 주제지요. 어린 친구들의가슴속에 노동자를 사랑하셨던 대통령님이 자리하길 바라면서...
![]() |
![]() |
![]() |
![]() |
|---|---|---|---|
| 2819 | 꼬막 캐는 날 (5) | 김자윤 | 2008.12.18 |
| 2818 | 그리운 봉하마을을 찾아서 (7) | ksks | 2008.12.18 |
| 2817 | 고래를 살립시다 (1) | 가락주민 | 2008.12.18 |
| 2816 | 옛날 흑백사진 한번 더 올립니다. (4) | 소상공인 | 2008.12.18 |
| 2815 | [호미든의 봉하時記] 희망돼지 트리 그리고 촛불... (59) | 호미든 | 2008.12.17 |
| 2814 | 서울고등법원 파룬궁박해를 인권탄압으로 인정하다 | 따파하오 | 2008.12.17 |
| 2813 | 대통령 연설문집 보고싶습니다. (1) | 계림산방 | 2008.12.17 |
| 2812 | 노대통영님! 녕부인님....사랑합니다... (9) | yain | 2008.12.17 |
| 2811 | 하던 일 뒤로 미루고 잠시 1219를 기억해봅니다. (16) | 이성수 | 2008.12.17 |
| 2810 | 엣날 흑백사진을 한번 올려 봤습니다. (9) | 소상공인 | 2008.12.17 |
| 2809 | 제목 보고 또 보고싶은곳 | ksks | 2008.12.17 |
| 2808 | [호미든의 봉하時記] 노란리본 (28) | 호미든 | 2008.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