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이트 개편전 "게시판_제안방" 내용 이동 합니다.
이번에 기념관을 추진중이란 이야기를 듣고 다시한번 올립니다.
얼마전 노무현 대통령님 고향 봉하 마을을 봉하버스를 타고 아들 녀석과 방문후 소박한 추모 기념관을 보면서 건축에 몸담고 있는 한사람 으로써 가슴아픈 느낌을 받아 훗날을 위하여 이렇게 다목적 기념관을 계획 하여 재능기부 합니다.
계획을 마친 지금 " 야! 기분 좋다"...
본 프로젝트는 노무현재단과는 관련 없는 어번디자인(장지호) 의지로 만든 임의 프로젝트 입니다.
훗날을 위한 준비 입니다.
![]() |
![]() |
![]() |
![]() |
|---|---|---|---|
| 2819 | 꼬막 캐는 날 (5) | 김자윤 | 2008.12.18 |
| 2818 | 그리운 봉하마을을 찾아서 (7) | ksks | 2008.12.18 |
| 2817 | 고래를 살립시다 (1) | 가락주민 | 2008.12.18 |
| 2816 | 옛날 흑백사진 한번 더 올립니다. (4) | 소상공인 | 2008.12.18 |
| 2815 | [호미든의 봉하時記] 희망돼지 트리 그리고 촛불... (59) | 호미든 | 2008.12.17 |
| 2814 | 서울고등법원 파룬궁박해를 인권탄압으로 인정하다 | 따파하오 | 2008.12.17 |
| 2813 | 대통령 연설문집 보고싶습니다. (1) | 계림산방 | 2008.12.17 |
| 2812 | 노대통영님! 녕부인님....사랑합니다... (9) | yain | 2008.12.17 |
| 2811 | 하던 일 뒤로 미루고 잠시 1219를 기억해봅니다. (16) | 이성수 | 2008.12.17 |
| 2810 | 엣날 흑백사진을 한번 올려 봤습니다. (9) | 소상공인 | 2008.12.17 |
| 2809 | 제목 보고 또 보고싶은곳 | ksks | 2008.12.17 |
| 2808 | [호미든의 봉하時記] 노란리본 (28) | 호미든 | 2008.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