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박 3일 걸려 찾아간 봉하마을 사진기록 4

물한줌note 조회 4,110추천 252008.09.21

다시 서둘러 봉하마을로 왔습니다.

이제 20여분만 기다리면 노짱아저씨 얼굴을 드디어 뵐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기다리는 20분은 왜그리도 길던지 4~5시간 기다리던 만큼의 시간과 같았습니다.

도착했더니 앞에 이젤같은 곳에 나오실 시간의 메시지가 있더군요.

언니 왈~

" 한나라의 대통령을 지냈으면 자랑스럽게 앞에 <노무현전대통령께서 16시경에

나오실 예정입니다.>라고 써놓을 법도 하건만 그냥 16시경에 나온다는(누가?^^)

메시지 외에는 별다른 게 없는(=권위적이지 않는) 이 모습이 노짱님의 모습이구나."

사저앞에서 한컷 기념사진~

조카가 써 간 노짱님께 전해드릴 편지도  한컷~

앗~!!! 노짱님이!!!!!!!!!!!!!!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31 [사진] 김장봉사 마지막날~ 흔적 (8) 링사이드 2008.12.20
2830 꼬막 캐는 날-2 (2) 김자윤 2008.12.20
2829 봉하마을 가꾸기 (4) ksks 2008.12.20
2828 2009년은 이 길처럼 시원하게 (1) 가락주민 2008.12.20
2827 결코 잊어서는 안된다. (1) 몽호 2008.12.20
2826 우리대통령뫼시고 (8) ksks 2008.12.19
2825 (6) 꿈틀이 2008.12.19
2824 처음으로 공개하는 노대통령님 희귀본 사진 한 장. (6) 송지현 2008.12.19
2823 우리 대통령 (9) ksks 2008.12.19
2822 [사진] 김장봉사 첫날의 흔적. (10) 링사이드 2008.12.19
2821 2008년12월18일 늦은밤의 생가마당(부제:촛불의갯수는 4개) (23) 부산싸나이 2008.12.19
2820 시골집-60 (3) 김자윤 2008.12.18
724 page처음 페이지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