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출장피자~^^

사오장note 조회 1,732추천 112012.06.24

괴산 느티울학교에 1박2일로 피자수업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교실에서 반죽 하나씩 들고 자기만의 피자를 만들어보게 하고,
오븐에 구워 맛있게...
비록 반죽을 늘이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서툰 손동작때문에 구멍이 나고, 찢어지고 하였지만 아주 즐겁고 아주 맛있게 만들었습니다.

이 사진은 오늘 낮에 운동장에서 단오축제 끝내고 둘러앉아 어제 먹고 남은 반죽으로 피자만들어 먹고 있는 모습입니다.
노짱님도 아줌마 등어리 너머로 구워져나오는 피자를 구경하고 계시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31 [사진] 김장봉사 마지막날~ 흔적 (8) 링사이드 2008.12.20
2830 꼬막 캐는 날-2 (2) 김자윤 2008.12.20
2829 봉하마을 가꾸기 (4) ksks 2008.12.20
2828 2009년은 이 길처럼 시원하게 (1) 가락주민 2008.12.20
2827 결코 잊어서는 안된다. (1) 몽호 2008.12.20
2826 우리대통령뫼시고 (8) ksks 2008.12.19
2825 (6) 꿈틀이 2008.12.19
2824 처음으로 공개하는 노대통령님 희귀본 사진 한 장. (6) 송지현 2008.12.19
2823 우리 대통령 (9) ksks 2008.12.19
2822 [사진] 김장봉사 첫날의 흔적. (10) 링사이드 2008.12.19
2821 2008년12월18일 늦은밤의 생가마당(부제:촛불의갯수는 4개) (23) 부산싸나이 2008.12.19
2820 시골집-60 (3) 김자윤 2008.12.18
724 page처음 페이지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