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대통령님 뵈러 오늘 출발합니다.

내별note 조회 1,862추천 182012.07.01

드디어 갑니다.

드디어 대통령님 뵈러 갑니다.
대통령님, 봉하 오시던 날, 그 곳에 함께 하고 싶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통령님 뵈러 방문을 할 때, 그들이 너무나 부러웠습니다.

대통령님께서 그 해 겨울, 방문자들과 일시적인 작별을 고하실 때, 여러분들과 함께 사저 앞에서 촛불을 밝히며 응원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그. 날!
하 늘이 무너졌지요.

그 귀하고 너무나 아까운 우리의 대통령님을 끝내 뵙지 못 했습니다.

이제야 갑니다.
그 분과 잠시나마, 같은 하늘에 있고 싶어, 이제야 갑니다.

7월 4일, 수요일 대통령님 뵈러 갑니다~



뱀발, 쓰다보니 참여사진관이네요.
        시간이 없어 정정을 못하고 그냥 남깁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31 [사진] 김장봉사 마지막날~ 흔적 (8) 링사이드 2008.12.20
2830 꼬막 캐는 날-2 (2) 김자윤 2008.12.20
2829 봉하마을 가꾸기 (4) ksks 2008.12.20
2828 2009년은 이 길처럼 시원하게 (1) 가락주민 2008.12.20
2827 결코 잊어서는 안된다. (1) 몽호 2008.12.20
2826 우리대통령뫼시고 (8) ksks 2008.12.19
2825 (6) 꿈틀이 2008.12.19
2824 처음으로 공개하는 노대통령님 희귀본 사진 한 장. (6) 송지현 2008.12.19
2823 우리 대통령 (9) ksks 2008.12.19
2822 [사진] 김장봉사 첫날의 흔적. (10) 링사이드 2008.12.19
2821 2008년12월18일 늦은밤의 생가마당(부제:촛불의갯수는 4개) (23) 부산싸나이 2008.12.19
2820 시골집-60 (3) 김자윤 2008.12.18
724 page처음 페이지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