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실패작] 연꽃의 개화...

봉하찍사2note 조회 2,744추천 302008.10.07



큰 뜻을 품고 한건데... 도전했던 연꽃이 다 피지를 않는 꽃이더군요.. ㅡ,.ㅡ;;

혹시나 해서 계속 찍어봤으나... ㅠ.ㅠ


사실 봉하 내려와서 처음으로 연꽃이 아침에 폈다가 오후에 지는지를 알았습니다... -.-;;

===============================================
※ 더 솔직히 말씀드리면... 안지 1달도 안됐습니다... -.-
한달전쯤 오후 4시쯤에 생태연못에 갔더니 연꽃이 다 입을 닫고 있더군요..

봉투 曰  "아니 왜 연꽃이 다 졌지? 어제만 해도 다 폈던데"
타인 曰  "오늘은 벌써 질 시간이지~~~"
봉투 曰  "???  "

이랬었지요
===============================================



그래서 저 같은 사람이 또 있을것 같아... 

연꽃이 피는 장면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다음에는 새벽 일과 시작하기 전에 다시 도전해 보겠습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43 자랑스런 모습 (4) ksks 2008.12.24
2842 박성환 선수 김자윤 2008.12.23
2841 새해에는 이공칠이 2008.12.23
2840 새해에는.... (3) 이공칠이 2008.12.23
2839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必立 2008.12.22
2838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ksks 2008.12.22
2837 아~~~ 노무현......... (4) 쉘브르~~ 2008.12.22
2836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대 한 민 국 2008.12.22
2835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호미든 2008.12.21
2834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곰과연탄 2008.12.21
2833 이용대 (1) 김자윤 2008.12.21
2832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파란노을 2008.12.20
723 page처음 페이지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