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그날 노짱님 다음으로 '티볼'이라는 이 신종생활경기가 가장 대박이었지 않나 생각됩니다. 위 남자회원분께서 거의 모두에게 낮설은 이 게임을 오리엔테이션 해주시고 경기를 편안하고도 멋지게 이끌어 주셨습니다.
|
![]() 위사진,, "홈런 홈런 !!! " MVP 를 받은 님의 타격폼이 아주 멋집니다. 그리고 아래사진,, 하늘로 솟은 노란 공에 모아진 아이들의 표정이 너무 재밌지 않나요 ? (^^) ![]() |
|
|
![]() |
![]() |
![]() |
![]() |
|---|---|---|---|
| 2843 | 자랑스런 모습 (4) | ksks | 2008.12.24 |
| 2842 | 박성환 선수 | 김자윤 | 2008.12.23 |
| 2841 | 새해에는 | 이공칠이 | 2008.12.23 |
| 2840 | 새해에는.... (3) | 이공칠이 | 2008.12.23 |
| 2839 |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 必立 | 2008.12.22 |
| 2838 |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 ksks | 2008.12.22 |
| 2837 | 아~~~ 노무현......... (4) | 쉘브르~~ | 2008.12.22 |
| 2836 |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 대 한 민 국 | 2008.12.22 |
| 2835 |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 호미든 | 2008.12.21 |
| 2834 |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 곰과연탄 | 2008.12.21 |
| 2833 | 이용대 (1) | 김자윤 | 2008.12.21 |
| 2832 |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 파란노을 | 2008.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