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12일 가을운동회, ' T볼 '(?) 하이라이트

폴카note 조회 3,712추천 112008.10.17

안녕하세요.

그동안 이곳 사진관에서 부산싸나이님, 호미든님, 이성수님, 봉7님 그밖에 여러님들의 사진을 구경만 하다가 오늘 처음으로 참여합니다.

지난 12일 '노무현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가을운동회 ' 에서 ' T 볼 ' 이란 신종 경기를 처음 보게되었습니다.

그날   노짱님 다음으로 대박난 것이 이 티볼경기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여성분들과 어린이, 학생들의 표정과 몸동작이 역동적이고 재미있어서 열심히 셔터를 눌렀습니다.


내년에는 올가을보다 훨씬 더많은 분들이 오셔서 녹색잔디 푸른하늘, 이 진영공설운동장을 꽉 메우고

'T 볼 '이라는  재미있는 신종경기를 아우성으로 즐기며 우리 모두의 거시기(?)를 다지는

그런 멋진 가을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





 

 

 

 

 

 

 

 

 

 

 

 

 

그날 노짱님 다음으로 '티볼'이라는 이 신종생활경기가 가장 대박이었지 않나 생각됩니다.

위 남자회원분께서 거의 모두에게 낮설은 이 게임을 오리엔테이션 해주시고 경기를 편안하고도 멋지게 이끌어 주셨습니다.

 

 














위사진,,  "홈런 홈런 !!! " MVP 를 받은 님의 타격폼이 아주 멋집니다.

그리고 아래사진,,
하늘로 솟은 노란 공에 모아진 아이들의 표정이 너무 재밌지 않나요 ? (^^)


















 






















다.






!
!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43 자랑스런 모습 (4) ksks 2008.12.24
2842 박성환 선수 김자윤 2008.12.23
2841 새해에는 이공칠이 2008.12.23
2840 새해에는.... (3) 이공칠이 2008.12.23
2839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必立 2008.12.22
2838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ksks 2008.12.22
2837 아~~~ 노무현......... (4) 쉘브르~~ 2008.12.22
2836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대 한 민 국 2008.12.22
2835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호미든 2008.12.21
2834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곰과연탄 2008.12.21
2833 이용대 (1) 김자윤 2008.12.21
2832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파란노을 2008.12.20
723 page처음 페이지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