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가을봉하

아쉬움만note 조회 2,148추천 142008.10.19

인천서 새벽에 출발하여 중부내륙을 타고 봉하까지 달려가니
11시경 도착
소문자자한 테마식당 국밥을 찻았으나 농번기라 아줌마들이 본업때문에
휴업중 이더군요
매점서 잔치국수 한그릇 먹고 봉화산 등정
사진으로 보아온 봉화산은 생각보다 규모가 적어 등산복에 등산화 까지
준비 했으나 땀한방울 안흘린듯 합니다
내심 대통령님과  사진이라도 한장 기대했으나 이마져 많은 인파로 포기
이호철 수석님과의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니 한밤중 이더군요
조금 빠듯한 하루였으나 밀러둔 숙제를 푼듯한 뿌듯한 마음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43 자랑스런 모습 (4) ksks 2008.12.24
2842 박성환 선수 김자윤 2008.12.23
2841 새해에는 이공칠이 2008.12.23
2840 새해에는.... (3) 이공칠이 2008.12.23
2839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必立 2008.12.22
2838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ksks 2008.12.22
2837 아~~~ 노무현......... (4) 쉘브르~~ 2008.12.22
2836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대 한 민 국 2008.12.22
2835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호미든 2008.12.21
2834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곰과연탄 2008.12.21
2833 이용대 (1) 김자윤 2008.12.21
2832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파란노을 2008.12.20
723 page처음 페이지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