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3주기를 맞이 하여 노사모에서 뜻깊은 이벤트를 하기에 퍼왔습니다. 국화꽃도 좋지만 봉하쌀로 만든 추모화환을 묘역에 올리고 노짱님의 정신을 소외된 곳에 나눔으로 실천할 수 있어서 흐뭇합니다..^^ | ||
| ||
![]() |
![]() |
![]() |
![]() |
|---|---|---|---|
| 2843 | 자랑스런 모습 (4) | ksks | 2008.12.24 |
| 2842 | 박성환 선수 | 김자윤 | 2008.12.23 |
| 2841 | 새해에는 | 이공칠이 | 2008.12.23 |
| 2840 | 새해에는.... (3) | 이공칠이 | 2008.12.23 |
| 2839 |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 必立 | 2008.12.22 |
| 2838 |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 ksks | 2008.12.22 |
| 2837 | 아~~~ 노무현......... (4) | 쉘브르~~ | 2008.12.22 |
| 2836 |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 대 한 민 국 | 2008.12.22 |
| 2835 |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 호미든 | 2008.12.21 |
| 2834 |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 곰과연탄 | 2008.12.21 |
| 2833 | 이용대 (1) | 김자윤 | 2008.12.21 |
| 2832 |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 파란노을 | 2008.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