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의 미소와 의미

smilienote 조회 1,079추천 52012.05.14

 노짱님은 해맑게 웃고 계신데,
우리들은 그 미소에 울고 있네요.

나쁜 사람, 나쁜 사람..
사람사는 세상 맛보게 해 놓고
... 아직 걸음마도 못배웠는데
그리 훌쩍 가버리시다니

어찌하오, 어찌하오
이 눈물과 이 탄식을 어찌하오
이 아쉬움과 이 그리움을 어찌하오

슬퍼 마소, 슬퍼 마소..
그대 뿌린 민주의 씨앗
그대 심은 세상의 나무
눈비 맞으며 쑥쑥자라

바람불면 향기 날리고
가을되면 열매 영글어
님 계신 곳에 이를테니
함박 웃음 지으며
다시 만날 그날까지

편히 쉬소서, 편히 쉬소서
그리운 내님 덕택에
새 날이 있고, 새 시대가 있고
새로운 내가 있고, 새로운 우리가 있음을
조금씩 조금씩 배워가고 있으니...

기대하오, 기대되오...
풍상을 견뎌낸 그대의 아들딸들...
한수에 물되어 새역사 쓸터이니...

볼찌어다, 볼찌어다...
세계인은 볼찌어다
노짱닮은 사람들로
가득찬 대~한~민~국~!!!

기대하라, 기대하라...
세계가 하나되어
민주주의 일궈내며
사람사는 세상을 만들어 낼
노짱의 후예들을...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43 자랑스런 모습 (4) ksks 2008.12.24
2842 박성환 선수 김자윤 2008.12.23
2841 새해에는 이공칠이 2008.12.23
2840 새해에는.... (3) 이공칠이 2008.12.23
2839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必立 2008.12.22
2838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ksks 2008.12.22
2837 아~~~ 노무현......... (4) 쉘브르~~ 2008.12.22
2836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대 한 민 국 2008.12.22
2835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호미든 2008.12.21
2834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곰과연탄 2008.12.21
2833 이용대 (1) 김자윤 2008.12.21
2832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파란노을 2008.12.20
723 page처음 페이지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