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백악관 앞에 강정 메세지 펼쳐 놓고 강정 퍼포먼스를 시작했습니다. - 저 뒤쪽 그림리스트에 MB사진 넣고 싶었음
전날 부터 모여 무료 강습으로 강정 퍼포먼스 율동 연습했습니다....
태권 유단자들의 발차기~~
한 회원님 따님 왈 "엄마, 엄마가 춤 출때 사람들이 다 쳐다 봤어!" - "많이 쳐다 보고 한명이라도 강정마을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가진다면 우리가 할 몫을 한거야!!" 답했다 합니다.
백악관 앞에서 많이 시위해 봤지만 춤과 율동을 하기는 처음 !!!
![]()
다음 달에도 또 계획 중입니다...... 함께 하실 분들은 함께해 주세요.... 다음번에는 공지 하겠습니다.
5/19일 3주기 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문화제가 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공지 올리겠습니다.
![]() |
![]() |
![]() |
![]() |
|---|---|---|---|
| 2843 | 자랑스런 모습 (4) | ksks | 2008.12.24 |
| 2842 | 박성환 선수 | 김자윤 | 2008.12.23 |
| 2841 | 새해에는 | 이공칠이 | 2008.12.23 |
| 2840 | 새해에는.... (3) | 이공칠이 | 2008.12.23 |
| 2839 |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 必立 | 2008.12.22 |
| 2838 |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 ksks | 2008.12.22 |
| 2837 | 아~~~ 노무현......... (4) | 쉘브르~~ | 2008.12.22 |
| 2836 |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 대 한 민 국 | 2008.12.22 |
| 2835 |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 호미든 | 2008.12.21 |
| 2834 |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 곰과연탄 | 2008.12.21 |
| 2833 | 이용대 (1) | 김자윤 | 2008.12.21 |
| 2832 |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 파란노을 | 2008.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