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동부 하남노사모 대통령님 3주기 추모사진전^^

휘나리note 조회 1,225추천 142012.05.15








5월 13일. 하남노사모에서 대장님 서거3주기 추모사진전을 했습니다..
  시작합니다^^


 
올리브누님께서 만들어 오신 거시기~ ㅋㅋㅋ
내입으로는 절대루 잘만들었다고 말 못해여~ㅎㅎㅎ
 
ㅋㅋㅋ 하남노사모 독점판매래...크하하..
 
 
오늘의 영웅~ 배달의 기수 봉다리~
봉하쌀 하남전지역 신속총알배달~ 할머니들 엄청 좋아라 하셨슴다~


오랜만에 오신 정권일님^^ 자주오세여~


추모티셔츠, 봉하쌀~ 엄청 잘팔렸습니다..

위에서도 저희들보고 웃고 계시죠??

동지섣달님

서은양도 이제 많이 컸을텐데..


 

찬샘형이랑 산소같은 울 형수님. 글구 찬샘형 어머님
와주셔서 감사함다~ 참.. 이얘긴 꼭 해달라는..
그 왕만두.. 하남에서 맛없기로 소문난 집이라는..ㅋㅋㅋ

매년 오셔서 울고 가시던 분입니다..

존경하는 울 대장님..칸이 티셔츠 강매했습니다..
오키대장님의 저 썩소..ㅋㅋㅋ

여전히 삐끼질 중..


철들려면 아직 멀은 우리 큰형님.. 네이비씰님..


봉하가고 싶다고 연락주신다는 분.. 꼭 같이가요^^

오랜만에 마왕형님도 오셨습니다..
배달의 기수 봉다리님이 배달서비스까지..ㅋㅋㅋ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저 촌스런 브이질...쩝..
 

새신랑 변해야산다.. 결혼식장에서 어린신부를 기냥 끌고갔던...ㅋㅋㅋ
그런다고 끝난게 아닐세.. 언능 혼인신고 하세나..ㅎㅎㅎ

아놔... 대체 이사진은 누가 찍은겨... 수전증이 있나...쩝..
 











 


추모사진전 준비하시느라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한해한해 다르게 발전하는데 이번이 마지막이라 아쉽기도 합니다만..
생각지도 못했던 훌륭한 일을 하신 하남노사모님들..
저는 여러분들이 자랑스럽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43 자랑스런 모습 (4) ksks 2008.12.24
2842 박성환 선수 김자윤 2008.12.23
2841 새해에는 이공칠이 2008.12.23
2840 새해에는.... (3) 이공칠이 2008.12.23
2839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必立 2008.12.22
2838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ksks 2008.12.22
2837 아~~~ 노무현......... (4) 쉘브르~~ 2008.12.22
2836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대 한 민 국 2008.12.22
2835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호미든 2008.12.21
2834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곰과연탄 2008.12.21
2833 이용대 (1) 김자윤 2008.12.21
2832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파란노을 2008.12.20
723 page처음 페이지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