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강풀티셔츠와 가방 샀어요 ^^

소박한 들꽃note 조회 1,746추천 142012.05.16



가방은 다양하게 많이 넣어 다닐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요즘은 메이크 가방은 장농안에 푹 넣어버리고
출근 할 때에도 강풀 가방 어깨에 메고 다닙니다  ㅎㅎ

티셔츠는 만원인데 면100%에 색상도 예쁘고 가격대비 품질도
좋은데 참 괜찮은 제품이네요 
봉하쉼터에 금방 싸이즈가 없어지고 매진되더군요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  


옷과 가방을  더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셔서
깨어있는 시민의 마음을  엄청나게  많은 분들께서
가지시기를 기원합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43 자랑스런 모습 (4) ksks 2008.12.24
2842 박성환 선수 김자윤 2008.12.23
2841 새해에는 이공칠이 2008.12.23
2840 새해에는.... (3) 이공칠이 2008.12.23
2839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必立 2008.12.22
2838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ksks 2008.12.22
2837 아~~~ 노무현......... (4) 쉘브르~~ 2008.12.22
2836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대 한 민 국 2008.12.22
2835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호미든 2008.12.21
2834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곰과연탄 2008.12.21
2833 이용대 (1) 김자윤 2008.12.21
2832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파란노을 2008.12.20
723 page처음 페이지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