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당시 저는 국회출입하는 사진기자였습니다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5412&p=ohmynews
위글을 참고 하셔도 됩니다
인터넷에 떠 도는 사진은 파일이 작아 소장의 어려움이 있었지요?
******************************************************
원본 필름을 스캔후 인화한
8*12 인치(A4) 사이즈 사진입니다
더 큰 사진은 전화로 말씀해 주세요
(사진은 얼마든지 크게 가능합니다-추가비용 있음)
택비비 선불 5천원만 받겠습니다
제일은행
627-20-261186
입금하시고 주소를 문자로 찍어 주세요^^
041-***-0523 / 011-***-2626
댓글 다시고 입급해주시는
선착순 10명으로 하겠습니다
입금자 이름을 주소를 알려주실때
꼭 적어 주세요
추신:
원본파일을 보내달라는 분이 계십니다
직접 인화 하신다구요
아나로그로 비교 설명하면 필름 달라는 것과 같네요~~
무슨 뜻인지 아시겠죠?
파일 못 드려서 미안 합니다
![]() |
![]() |
![]() |
![]() |
|---|---|---|---|
| 2843 | 자랑스런 모습 (4) | ksks | 2008.12.24 |
| 2842 | 박성환 선수 | 김자윤 | 2008.12.23 |
| 2841 | 새해에는 | 이공칠이 | 2008.12.23 |
| 2840 | 새해에는.... (3) | 이공칠이 | 2008.12.23 |
| 2839 |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 必立 | 2008.12.22 |
| 2838 |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 ksks | 2008.12.22 |
| 2837 | 아~~~ 노무현......... (4) | 쉘브르~~ | 2008.12.22 |
| 2836 |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 대 한 민 국 | 2008.12.22 |
| 2835 |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 호미든 | 2008.12.21 |
| 2834 |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 곰과연탄 | 2008.12.21 |
| 2833 | 이용대 (1) | 김자윤 | 2008.12.21 |
| 2832 |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 파란노을 | 2008.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