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많이 더우시겠어요.

봉하민주주의note 조회 1,147추천 112012.05.21






오늘(20일) 봉하열차타고 다녀온 객인데요.
이분들.....너무 더우실것 같아요.

묘역에서 참배객들에게 가이드도 해주시던데, 묘역 쪽을 맡고 계셔서 그런지 저렇게 정장을 입고
계시더라구요. 게다가 보시는 바와 같이 쓰레기 수거까지 ...
뙤약볓에 너무 고생하시는 것 같아요.

대통령님 격식 갖추는거 싫어하시잖아요. 특히나 자신을 위해 헌신하는 분들이 저렇게 고생하시는
것 보시면 많이 안쓰러워 하실듯 해요.

저분들에게도 노란 티셔츠를 입고 계실 수 있도록 조치 해주시면 안될까요.
노란색이라 좀 그렇다면 초콜렛색 이라도....

대통령님도 그걸 더 좋아 하실듯 한데요.

아무튼 두서없이 몇자 적고 이제 자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43 자랑스런 모습 (4) ksks 2008.12.24
2842 박성환 선수 김자윤 2008.12.23
2841 새해에는 이공칠이 2008.12.23
2840 새해에는.... (3) 이공칠이 2008.12.23
2839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必立 2008.12.22
2838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ksks 2008.12.22
2837 아~~~ 노무현......... (4) 쉘브르~~ 2008.12.22
2836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대 한 민 국 2008.12.22
2835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호미든 2008.12.21
2834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곰과연탄 2008.12.21
2833 이용대 (1) 김자윤 2008.12.21
2832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파란노을 2008.12.20
723 page처음 페이지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