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이트 개편전 "게시판_제안방" 내용 이동 합니다.
이번에 기념관을 추진중이란 이야기를 듣고 다시한번 올립니다.
얼마전 노무현 대통령님 고향 봉하 마을을 봉하버스를 타고 아들 녀석과 방문후 소박한 추모 기념관을 보면서 건축에 몸담고 있는 한사람 으로써 가슴아픈 느낌을 받아 훗날을 위하여 이렇게 다목적 기념관을 계획 하여 재능기부 합니다.
계획을 마친 지금 " 야! 기분 좋다"...
본 프로젝트는 노무현재단과는 관련 없는 어번디자인(장지호) 의지로 만든 임의 프로젝트 입니다.
훗날을 위한 준비 입니다.
![]() |
![]() |
![]() |
![]() |
|---|---|---|---|
| 2843 | 자랑스런 모습 (4) | ksks | 2008.12.24 |
| 2842 | 박성환 선수 | 김자윤 | 2008.12.23 |
| 2841 | 새해에는 | 이공칠이 | 2008.12.23 |
| 2840 | 새해에는.... (3) | 이공칠이 | 2008.12.23 |
| 2839 |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 必立 | 2008.12.22 |
| 2838 |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 ksks | 2008.12.22 |
| 2837 | 아~~~ 노무현......... (4) | 쉘브르~~ | 2008.12.22 |
| 2836 |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 대 한 민 국 | 2008.12.22 |
| 2835 |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 호미든 | 2008.12.21 |
| 2834 |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 곰과연탄 | 2008.12.21 |
| 2833 | 이용대 (1) | 김자윤 | 2008.12.21 |
| 2832 |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 파란노을 | 2008.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