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제 사진이 맘에 들어요.

돌솥note 조회 1,595추천 142012.05.28



방앗간 화장실에 볼 일을 보러갔다가
배식 라인에 일손이 부족해 어떨결에 주걱을 잡았습니다.
여기저기에서 찰칵거리는 소리에
- 제발 나는 안 나왔으면...
했습니다.

집에 와서 사진관에 들러보니 제 사진이 딱 맘에 들었습니다.
저 멀리 주황색 조끼 입은 든든한 등판을 가진 사람이 바로 접니다.

이 사진을 보니 자봉은 노란티를 입었고
-데비트님-과 -자봉님-처럼
-常住(?) 자봉팀-은 검은색을 입었네요.



-서위님-은 대따 큰 들통에서 뜨거운 김을 쏘이며 국을 푸시고
그 옆에서 썬캡 위에 노란모자를 이중으로 쓴 주황조끼 입은 제가
짧은 시간이지만 열심히 밥을 펐습니다.
그냥 흉내내다 온 셈이지요.
죄송시러버요.

그 날 땀 흘린 모든 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 사진은 -맑은샛별-님 사진입니다.
맨발로 밥을 푸시는 분도 계셨군요.
.
.
.

요 사진은 뽀나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43 자랑스런 모습 (4) ksks 2008.12.24
2842 박성환 선수 김자윤 2008.12.23
2841 새해에는 이공칠이 2008.12.23
2840 새해에는.... (3) 이공칠이 2008.12.23
2839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必立 2008.12.22
2838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ksks 2008.12.22
2837 아~~~ 노무현......... (4) 쉘브르~~ 2008.12.22
2836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대 한 민 국 2008.12.22
2835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호미든 2008.12.21
2834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곰과연탄 2008.12.21
2833 이용대 (1) 김자윤 2008.12.21
2832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파란노을 2008.12.20
723 page처음 페이지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