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감동적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아쉬움만note 조회 1,881추천 252012.05.30

오늘 철원에 다녀오면서 연천을지나는데 너무 감동적모습을보았습니다
연천읍을 지나 대광리방향인데 와초리백화점건물에 우리 노짱님대형 그림이 걸려 있습니다
순간 차를세우고 낡은 휴대폰으로 담아왔는데 제법 선명하게 나왔네요

좁은길에 잠시 정차 하느라 저분들을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고마운 마음 한가득 담고왔습니다
혹시 지나치시는 길에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들이 즐비한 보수적 마을이라 더욱  용기있고 아름다운 분들이라 확신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43 자랑스런 모습 (4) ksks 2008.12.24
2842 박성환 선수 김자윤 2008.12.23
2841 새해에는 이공칠이 2008.12.23
2840 새해에는.... (3) 이공칠이 2008.12.23
2839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必立 2008.12.22
2838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ksks 2008.12.22
2837 아~~~ 노무현......... (4) 쉘브르~~ 2008.12.22
2836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대 한 민 국 2008.12.22
2835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호미든 2008.12.21
2834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곰과연탄 2008.12.21
2833 이용대 (1) 김자윤 2008.12.21
2832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파란노을 2008.12.20
723 page처음 페이지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