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돌솥note 조회 1,342추천 102012.05.31

찡찡이.jpg

저는 매일 -구조론 연구소-에 들러 
-출석부-에서 사진도 구경하고
쥔장이신 김동렬씨 글도 읽고 그럽니다.

김동렬씨의 칼럼 -돌ㄷㅐ가리가 문제다-를 공감하며 읽었습니다.

제가 성한용기자의 글을 꼼꼼히 읽어봤는데
김동렬씨 만큼이나 동의할 수 없었습니다.

-정치는 정치인이 해야한다-라며 안철수씨는
-정치인이 아니니 대선출마하지 말라-...고 했더라구요.
글쎄올시다~~~???

박원순 시장이 정치인이 아니라고
일개 시민운동가가 무슨 정치를 하냐고...?
폄하했지만 정말 멋진 정치를 펼치시잖아요?
저는 그런 정치를 원합니다.

-(정치)꾼들에 의한 꾼들의 위한 정치-말고요.

우리가 흔히 권모, 술수를 부리면 -정치한다-고 하잖아요?
정치하면 그런 부정적인 이미지가 떠오르는데
그런 정치꾼이 아닌 정말 국민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특히 비젼과 통찰력을 가진 지도자를 갖고 싶거든요.

그가 문재인씨든, 안철수씨든...

.
.
.

사진출처 - http://gujoron.com/xe/266925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43 자랑스런 모습 (4) ksks 2008.12.24
2842 박성환 선수 김자윤 2008.12.23
2841 새해에는 이공칠이 2008.12.23
2840 새해에는.... (3) 이공칠이 2008.12.23
2839 노무현 대통령님, 사사세 회원 여러님들 " Happy Holidays.. (15) 必立 2008.12.22
2838 꿈에도 그리운 봉하마을 (11) ksks 2008.12.22
2837 아~~~ 노무현......... (4) 쉘브르~~ 2008.12.22
2836 노원, 관악 진알시 후기 ~~~~~~~!! (5) 대 한 민 국 2008.12.22
2835 [호미든의 봉하時記] 좌충우돌 김장봉사기^^ (40) 호미든 2008.12.21
2834 봉하 오리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6) 곰과연탄 2008.12.21
2833 이용대 (1) 김자윤 2008.12.21
2832 [백수의 노래] XIX차 방문기 [김장 김치 봉사] (22) 파란노을 2008.12.20
723 page처음 페이지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