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명박 vs 노무현 자전거로 평가한다!

koreanote 조회 6,766추천 302008.09.23


 지난 3월 14일 전기자전거를 타고 봉하마을을 둘러보는 노무현 전 대통령과
22일 '차없는 날'을 맞아 전기자전거로 출근하는 이명박 대통령의 자전거를 비교해본다.


자전거 타는 대통령이 대세다.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자전거로 눈길을 끌더니 이명박 현 대통령도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보였다. 9월 22일 '차 없는 날' 행사와 관련해서 청와대 안에서 자전거 타는 모습을 선보인 것.


자전거는 공통점이 많다.

똑같이 전기자전거다.

국내에 유일하게 생산공장이 있는 (주)삼현이 만들었다.

가격도 똑같다.

139만7천원이다. 최고속도 27km에 주행거리 40km(1회 충전시)라는 성능도 같다.



 


 

다른점이 있다면...

이명박은 혼자 타게 설계되 있으며...

노무현 대통령은 뒤에 사람을 태울 수 있게 설계되어있다.


이명박의 자전거는 튼튼하지만 투박하고 타고내리는데 불편하다.

노무현 대통령의 자전거는 실용성있고 부드러우며 타고내리는데 편리하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자신밖에 모르는 이명박과 배려를 아는 노무현!

 

나만의 생각일까?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79 [백수의 자랑] 선물이 왔네요 (4) 파란노을 2008.12.31
2878 가슴은 아프지만..참을수 있습니다. (2) 아롱이바이올렛 2008.12.31
2877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32) 보비 2008.12.31
2876 광주 다녀왔습니다. 답답한 작금의 시절... (3) 참다운세상 2008.12.31
2875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1) 동구아빠 2008.12.30
2874 [동영상] 그리운 이여... (5) 가은 2008.12.30
2873 며칠 빠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날씬해지고파 2008.12.30
2872 ♧ 새해맞이 떡국나눔행사 ♧ (5) 링사이드 2008.12.30
2871 부산싸나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8) 링사이드 2008.12.29
2870 호미든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7) 링사이드 2008.12.29
2869 백수의 연하장 (5) 파란노을 2008.12.29
2868 향기 (1) 달래좋아 2008.12.29
720 page처음 페이지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