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난 3월 14일 전기자전거를 타고 봉하마을을 둘러보는 노무현 전 대통령과
22일 '차없는 날'을 맞아 전기자전거로 출근하는 이명박 대통령의 자전거를 비교해본다.
자전거 타는 대통령이 대세다.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자전거로 눈길을 끌더니 이명박 현 대통령도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보였다. 9월 22일 '차 없는 날' 행사와 관련해서 청와대 안에서 자전거 타는 모습을 선보인 것.
똑같이 전기자전거다.
국내에 유일하게 생산공장이 있는 (주)삼현이 만들었다.
가격도 똑같다.
139만7천원이다. 최고속도 27km에 주행거리 40km(1회 충전시)라는 성능도 같다.
다른점이 있다면...
이명박은 혼자 타게 설계되 있으며...
노무현 대통령은 뒤에 사람을 태울 수 있게 설계되어있다.
이명박의 자전거는 튼튼하지만 투박하고 타고내리는데 불편하다.
노무현 대통령의 자전거는 실용성있고 부드러우며 타고내리는데 편리하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자신밖에 모르는 이명박과 배려를 아는 노무현!
나만의 생각일까?
![]() |
![]() |
![]() |
![]() |
|---|---|---|---|
| 2879 | [백수의 자랑] 선물이 왔네요 (4) | 파란노을 | 2008.12.31 |
| 2878 | 가슴은 아프지만..참을수 있습니다. (2) | 아롱이바이올렛 | 2008.12.31 |
| 2877 |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32) | 보비 | 2008.12.31 |
| 2876 | 광주 다녀왔습니다. 답답한 작금의 시절... (3) | 참다운세상 | 2008.12.31 |
| 2875 |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1) | 동구아빠 | 2008.12.30 |
| 2874 | [동영상] 그리운 이여... (5) | 가은 | 2008.12.30 |
| 2873 | 며칠 빠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 날씬해지고파 | 2008.12.30 |
| 2872 | ♧ 새해맞이 떡국나눔행사 ♧ (5) | 링사이드 | 2008.12.30 |
| 2871 | 부산싸나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8) | 링사이드 | 2008.12.29 |
| 2870 | 호미든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7) | 링사이드 | 2008.12.29 |
| 2869 | 백수의 연하장 (5) | 파란노을 | 2008.12.29 |
| 2868 | 향기 (1) | 달래좋아 | 2008.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