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반딧불이를 만나는 봉하마을, 27일(토) 오후7시

세찬note 조회 3,127추천 122008.09.25

반딧불이 보러 오실래요?

봉하마을에 새로운 볼거리가 생겼습니다.

바로 반딧불이의 출현입니다.

한 마리 한 마리 세어보진 못했지만, 100마리는 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해가 지고 오후 7시가 지나면 하나둘씩 풀입에서 빛을 보입니다.

그러다 짝짓기를 위해 수컷이 발광하며 날아오릅니다.

불빛없이 인기척을 죽이며 걷다보면

성큼 다가왔지만 몰랐던 계절, 가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반딧불이도 살펴보고 별도 살펴보고 가을의 정취에 취할 수 있는

봉하마을 반딧불이 보러 오세요~

농꾼 정호님의 설명으로 반딧불이 체험 번개를 합니다.

27일 토요일 오후 7시까지 생태연못 원두막에 모여서 걸어서 이동하겠습니다.

따로 준비하실 것은 없습니다.

아래의 내용에 스스로 다짐해주시고 반딧불이를, 가을을 느낄 마음만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

1. 차량은 반딧불이 지역보다 최소 300m밖에 주차한다.

2. 플래쉬를 사용하지 않는다.

3. 큰소리를 내거나 떠들지 않는다. (매일 떠든 사람 이름 적어 보고하겠습니다. ^^)

27일(토) 오후7시에 바로 출발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79 [백수의 자랑] 선물이 왔네요 (4) 파란노을 2008.12.31
2878 가슴은 아프지만..참을수 있습니다. (2) 아롱이바이올렛 2008.12.31
2877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32) 보비 2008.12.31
2876 광주 다녀왔습니다. 답답한 작금의 시절... (3) 참다운세상 2008.12.31
2875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1) 동구아빠 2008.12.30
2874 [동영상] 그리운 이여... (5) 가은 2008.12.30
2873 며칠 빠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날씬해지고파 2008.12.30
2872 ♧ 새해맞이 떡국나눔행사 ♧ (5) 링사이드 2008.12.30
2871 부산싸나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8) 링사이드 2008.12.29
2870 호미든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7) 링사이드 2008.12.29
2869 백수의 연하장 (5) 파란노을 2008.12.29
2868 향기 (1) 달래좋아 2008.12.29
720 page처음 페이지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