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9월28일 [In 사람사는세상] 이 있는 봉하(부제: 다함께 프로젝트)

부산싸나이note 조회 5,107추천 282008.09.28

오늘은 [In 사람사는세상] 동호회 춤범식과 정자 착공식이 있는날이다.
오전 10시부터 많은 회원분들이 참석하여 작업이 시작된다. 
아래에 호미든님이 상세한 설명을 올려서 현장 분위기만...


호미든님도 한몫 거들고...


서산에서 오신 짱사랑짱님

짱사랑짱 부인 되시겠다.

이번 다함께 프로젝트의 대목수 반디님

계속 사진들...


꼬맹이 형님이 내가 톱질 하는게 영 탐탁치 않은 모양이다..  한마디 하신다.  ㅜ.ㅜ

봉하 슈퍼맨 승단장님

사자바위에서 본 [In 사람사는세상] 다함께 프로젝트 정자

사자바위 정상에서 왼쪽부터 이쁘다고열번해님,현사랑해님,짱사랑짱님 부인,짱사랑짱

아주 개구진 포즈의 농군정호님

조금전의 익살은 멀리 보내시고 진지함과 엄숙함으로 비나리를 하고 계신 김정호 비서관님

고사를 지낸 다음에 고사음식 나눠먹기... 
이렇게 음식을 나눈후 회원들 모두 테마 식당으로 점심 고고싱~~

점심식사후 오전에 세운 기둥에 마킹을 하고 다시 쓰러트리는 장면이다.

오늘 처음 참석하신 노랑경님

화포천지킴이의 투시경님

창원에서 역시 처음오신 이강토님

기둥아래 마킹한것을 파내고 있는 반디님

힘을합하여님(봉하노인정 멤버시다)

진영지기님 반쪽 되시겠다.

열차타고 조금 늦게 도착했지만 열심히 하시는 파란노을님

매주 오시는 은산님,여정님

모두 다함께 나무의 껍질을 벗기고 다른분들은 나무기둥의 아랫쪽을 다듬는 작업을 오후에 진행했다.

고사 끝내고 모두 다함께............................

다함께 프로젝트는 [In 사람사는세상] 의 첫번째 프로젝트 입니다.
처음에는 겁없이 시작을 했는데 일을 진행 하다보니 곳곳에서 어려움에 부딪치고 있네요.
하지만 회원 모든 분들의 열정으로 극복해 나가고 있고 극복 할려고 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작게는 [In 사람사는세상] 동호회의 프로젝트 이지만  크게는 우리 사람사는세상 회원
모두의 프로젝트라고 생각해서 다함께 프로젝트 라고 명명 했습니다.

사람사는세상 회원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뜨거운 응원 부탁 드립니다.


이상!!!!
          오늘 출범식과 착공식을 함께 하고 온 부산싸나이 였습니다. 


뱀다리.

사진 몇장을 제외 하고는 제 집사람이 찍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79 [백수의 자랑] 선물이 왔네요 (4) 파란노을 2008.12.31
2878 가슴은 아프지만..참을수 있습니다. (2) 아롱이바이올렛 2008.12.31
2877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32) 보비 2008.12.31
2876 광주 다녀왔습니다. 답답한 작금의 시절... (3) 참다운세상 2008.12.31
2875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1) 동구아빠 2008.12.30
2874 [동영상] 그리운 이여... (5) 가은 2008.12.30
2873 며칠 빠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날씬해지고파 2008.12.30
2872 ♧ 새해맞이 떡국나눔행사 ♧ (5) 링사이드 2008.12.30
2871 부산싸나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8) 링사이드 2008.12.29
2870 호미든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7) 링사이드 2008.12.29
2869 백수의 연하장 (5) 파란노을 2008.12.29
2868 향기 (1) 달래좋아 2008.12.29
720 page처음 페이지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