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10월1일 주인장 안계시는 봉하(부제:가을연지)

부산싸나이note 조회 2,744추천 242008.10.02

요즘 자봉 동호회 하랴...서울 자봉팀 과 의견 조율하랴...
좀처럼 일기 쓸 겨를이 없다.

오랜만에 약간의 짜투리 시간을 내어서 연지로...

하늘연지


요즘은 연지를 지나면서도 자봉때문에 정신이 팔려서 그런지...별 감흥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좋은 느낌이다.

가을하늘의 사자바위



가을느낌이 나는가 싶어 그레이로 바꿔봤다.

연지를 둘러보고 나오는길에 가시연을 보니...

가시연 꽃봉오리가 올라온다. 조만간에 가시연이 필거같다.



이상!!!!!
          요즘 심신이 피곤해서 오늘만 아무 생각없이 봉하에 있다 온 부산싸나이 였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79 [백수의 자랑] 선물이 왔네요 (4) 파란노을 2008.12.31
2878 가슴은 아프지만..참을수 있습니다. (2) 아롱이바이올렛 2008.12.31
2877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32) 보비 2008.12.31
2876 광주 다녀왔습니다. 답답한 작금의 시절... (3) 참다운세상 2008.12.31
2875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1) 동구아빠 2008.12.30
2874 [동영상] 그리운 이여... (5) 가은 2008.12.30
2873 며칠 빠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날씬해지고파 2008.12.30
2872 ♧ 새해맞이 떡국나눔행사 ♧ (5) 링사이드 2008.12.30
2871 부산싸나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8) 링사이드 2008.12.29
2870 호미든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7) 링사이드 2008.12.29
2869 백수의 연하장 (5) 파란노을 2008.12.29
2868 향기 (1) 달래좋아 2008.12.29
720 page처음 페이지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