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1,773추천 62008.10.02
행사 때 마다 하는 실수가 고의 입니까?
아니면 실수 입니까?
생리 현상을 참지 말라는 것은 아니지만
참고 있다가 아니면 남들이 안보는 곳에 가서
국가망신이고 집안망신이고 시킬 수 없나요?

비석에 발 올려놓고 모독하는 것 입니까?

망월동묘역에서 시커먼 목젖이 보이도록 미친 듯이 웃고 있어도 됩니까?
애국가 중에 경건하지 않게 그래도 됩니까?
앞에 분들 싫은 표정인데 뭡니까?

태극기 거꾸로 들은 것 모르면 천황이라는 역적 발언은 말아야 하지 않습니까?
천황 호칭 쓴것에 기독교 교단과 국가에 대해서 변명이라도 하십시요!
실수이던 아니던 별 문제 아닌가요? 실수가 반복되면 고의라는 것 모릅니까?
=============박희태 와그라노?=================================
쥐바가?
대한민국을 꺼구로 흔들어 꺼꾸로 돌리고 있는 쥐바기의 인간성 덩말 몬봐주것다
박희태 니 와그라노?
안티 天理兒가 퍼고 입혀봤습네다
![]() |
![]() |
![]() |
![]() |
|---|---|---|---|
| 2879 | [백수의 자랑] 선물이 왔네요 (4) | 파란노을 | 2008.12.31 |
| 2878 | 가슴은 아프지만..참을수 있습니다. (2) | 아롱이바이올렛 | 2008.12.31 |
| 2877 |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32) | 보비 | 2008.12.31 |
| 2876 | 광주 다녀왔습니다. 답답한 작금의 시절... (3) | 참다운세상 | 2008.12.31 |
| 2875 |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1) | 동구아빠 | 2008.12.30 |
| 2874 | [동영상] 그리운 이여... (5) | 가은 | 2008.12.30 |
| 2873 | 며칠 빠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 날씬해지고파 | 2008.12.30 |
| 2872 | ♧ 새해맞이 떡국나눔행사 ♧ (5) | 링사이드 | 2008.12.30 |
| 2871 | 부산싸나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8) | 링사이드 | 2008.12.29 |
| 2870 | 호미든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7) | 링사이드 | 2008.12.29 |
| 2869 | 백수의 연하장 (5) | 파란노을 | 2008.12.29 |
| 2868 | 향기 (1) | 달래좋아 | 2008.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