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진] 밤길 안전운행~ 하세요!!

링사이드note 조회 2,291추천 62008.10.05



밤길  안전운행~하세요!!

회원님들 안녕하십니까? 

순천에서  참세상을 꿈꾸는  링사이드입니다.

오래간만에  가을비가 내리는밤입니다. 

 

어젯밤 10시경 집으로 돌아오는길에서 일입니다. 

어제  지난봄 수원에서 교육받은 동기생들과 함께

지도교수님을 모시고  순천만에 갈대밭에 다녀왔습니다.

돌아오는길에  낙안읍성을 지나  효사랑병원 고갯길에서

왠만한 송아지만한  사슴을 바로 눈앞에서 만났습니다.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다행히 고갯길이고  서행중이라 

접촉사고 없이 자연속의 사슴의 모습을  볼수있었습니다.

길을따라 올라가면서  사슴이 놀라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흔적을 남기고져  사진을 찍었는데 ....

 

가까이 다가가면  산으로 달아나지  않고  계속 도로를 따라

올라가서 접근사진은 찍을수 없었지만 흔적을 남길수 잇었습니다.

저도 택시운전을 할때는  몇번 사슴이나 노루, 오솔이.멧돼지,

산토끼,다람쥐,청솔모등 많은 동물을 수없이 만나왔지만...

이번처럼  왠만하게 자란 송아지처럼 큰 사슴은  처음 이었습니다.

앞으로  밤길운전에는  항상 서행으로 안전운행하면서  동물들을

보호함은 물론 저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다시한번  안전운행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회원님들도 늘~  안전운행하시고 행복가득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순천에서 참세상을 꿈꾸는....링사이드

 

[제가 차를 세우고 사진을 찍을때  바라보고있는 사슴모습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79 [백수의 자랑] 선물이 왔네요 (4) 파란노을 2008.12.31
2878 가슴은 아프지만..참을수 있습니다. (2) 아롱이바이올렛 2008.12.31
2877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32) 보비 2008.12.31
2876 광주 다녀왔습니다. 답답한 작금의 시절... (3) 참다운세상 2008.12.31
2875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1) 동구아빠 2008.12.30
2874 [동영상] 그리운 이여... (5) 가은 2008.12.30
2873 며칠 빠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날씬해지고파 2008.12.30
2872 ♧ 새해맞이 떡국나눔행사 ♧ (5) 링사이드 2008.12.30
2871 부산싸나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8) 링사이드 2008.12.29
2870 호미든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7) 링사이드 2008.12.29
2869 백수의 연하장 (5) 파란노을 2008.12.29
2868 향기 (1) 달래좋아 2008.12.29
720 page처음 페이지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