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실패작] 연꽃의 개화...

봉하찍사2note 조회 2,708추천 302008.10.07



큰 뜻을 품고 한건데... 도전했던 연꽃이 다 피지를 않는 꽃이더군요.. ㅡ,.ㅡ;;

혹시나 해서 계속 찍어봤으나... ㅠ.ㅠ


사실 봉하 내려와서 처음으로 연꽃이 아침에 폈다가 오후에 지는지를 알았습니다... -.-;;

===============================================
※ 더 솔직히 말씀드리면... 안지 1달도 안됐습니다... -.-
한달전쯤 오후 4시쯤에 생태연못에 갔더니 연꽃이 다 입을 닫고 있더군요..

봉투 曰  "아니 왜 연꽃이 다 졌지? 어제만 해도 다 폈던데"
타인 曰  "오늘은 벌써 질 시간이지~~~"
봉투 曰  "???  "

이랬었지요
===============================================



그래서 저 같은 사람이 또 있을것 같아... 

연꽃이 피는 장면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다음에는 새벽 일과 시작하기 전에 다시 도전해 보겠습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79 [백수의 자랑] 선물이 왔네요 (4) 파란노을 2008.12.31
2878 가슴은 아프지만..참을수 있습니다. (2) 아롱이바이올렛 2008.12.31
2877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32) 보비 2008.12.31
2876 광주 다녀왔습니다. 답답한 작금의 시절... (3) 참다운세상 2008.12.31
2875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1) 동구아빠 2008.12.30
2874 [동영상] 그리운 이여... (5) 가은 2008.12.30
2873 며칠 빠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날씬해지고파 2008.12.30
2872 ♧ 새해맞이 떡국나눔행사 ♧ (5) 링사이드 2008.12.30
2871 부산싸나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8) 링사이드 2008.12.29
2870 호미든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7) 링사이드 2008.12.29
2869 백수의 연하장 (5) 파란노을 2008.12.29
2868 향기 (1) 달래좋아 2008.12.29
720 page처음 페이지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