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도 그리움이라고 쓰자...

이성수note 조회 3,355추천 282008.10.10

두 밤만 자면 그리운 사람들 만나러 갑니다.

진영에서 열리는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가을운동회 찍고 봉하에 들어갑니다.

많이 궁금했던 부산싸나이님 그리고 호미든님 외 사사세회원님들을
뵐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봉하에 갈 때마다 가지게 되는 희망을 또 가지고 갑니다.

비가 내려도 좋고.. 폭설이면 더더욱 좋고.. 어떤 기상 이변으로 오도가도 못하는 고립으로 노짱님 부근에 눌러 살았으면 좋겠다는..^^


아마도.....
내복에 그런 행운은 이번에도 없지 싶습니다만.

그래도 희망만은 놓지 않으렵니다.^^
 

미리 인사 드립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노무현대통령님 서울 방문에서의 사진 몇장입니다.
사람을 울리는 아주 몹쓸 노래들음서 못 가시는 님들 그리움 달래시라고..ㅋㅋ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79 [백수의 자랑] 선물이 왔네요 (4) 파란노을 2008.12.31
2878 가슴은 아프지만..참을수 있습니다. (2) 아롱이바이올렛 2008.12.31
2877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32) 보비 2008.12.31
2876 광주 다녀왔습니다. 답답한 작금의 시절... (3) 참다운세상 2008.12.31
2875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1) 동구아빠 2008.12.30
2874 [동영상] 그리운 이여... (5) 가은 2008.12.30
2873 며칠 빠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날씬해지고파 2008.12.30
2872 ♧ 새해맞이 떡국나눔행사 ♧ (5) 링사이드 2008.12.30
2871 부산싸나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8) 링사이드 2008.12.29
2870 호미든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7) 링사이드 2008.12.29
2869 백수의 연하장 (5) 파란노을 2008.12.29
2868 향기 (1) 달래좋아 2008.12.29
720 page처음 페이지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