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백수의노래] 다함께 프로젝트 XII

파란노을note 조회 1,710추천 102008.10.15

하루는 개인사정으로 쉬고, 오늘은 MP3가 고장나서 대구에 갔었습니다. 대구지하철 처음 타 봤습니다.ㅎㅎ 유명한 칩을 처음 본 기념으로 한장...ㅎㅎ



서비스 받는 도중에 길가에 심어진 원추리씨를 채취했습니다. 정자 주위에 심을 꽃씨를 나중에 모을 겁니다. 미리 준비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준비해 주세요!!


기차 시간과 버스 시간이 맞이 않아서 진영역에서 봉하까지 걸었습니다.ㅎㅎ 한 시간 정도 걸리더군요.


이번 주말에 단감 따기 체험을 한다네요. 꼭 참석해야지...ㅎㅎ


좀 초하하죠. 이것이 제가 참여게시판에서 웅얼거렸던 자원봉사 안내게시판을 요구한 이유입니다.ㅎㅎ 추천 -2입니다. 참여 좀 해 주세요.ㅎㅎ 확인하기



작업 현장 스케치입니다. 호미든이랑 봉2님도 스케치해 가셨는데.....카메라 물에 빠뜨립니다. 빨랑 올리세요..ㅎㅎ


사저의 불빛입니다.


사저 불빛2


아래는 귀가 도중에 잠시 디카의 성능을 시험한 구포 야경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879 [백수의 자랑] 선물이 왔네요 (4) 파란노을 2008.12.31
2878 가슴은 아프지만..참을수 있습니다. (2) 아롱이바이올렛 2008.12.31
2877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32) 보비 2008.12.31
2876 광주 다녀왔습니다. 답답한 작금의 시절... (3) 참다운세상 2008.12.31
2875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1) 동구아빠 2008.12.30
2874 [동영상] 그리운 이여... (5) 가은 2008.12.30
2873 며칠 빠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날씬해지고파 2008.12.30
2872 ♧ 새해맞이 떡국나눔행사 ♧ (5) 링사이드 2008.12.30
2871 부산싸나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8) 링사이드 2008.12.29
2870 호미든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17) 링사이드 2008.12.29
2869 백수의 연하장 (5) 파란노을 2008.12.29
2868 향기 (1) 달래좋아 2008.12.29
720 page처음 페이지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