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연일 가장 치졸한 방법으로 흠집을 내고
도덕적으로 발가벗겨 놓고 있는 이 상황에서
노대통령님의 자괴감은 어떨까요?
차라리 정책가지고 욕을 하면 이론적으로 싸울수도 있지만
한 국가의 원수를 했던 분에게
이것은 완전히 국가적 망신일 정도로
치사한 방법으로 매도하면서 대통령님을 그 어떤방법으로든
꼼짝을 못하게 합니다.
어떤 방법이 진정한 도움이 될까를 먼저 생각해보시고
어떻게 이끌어 나가야
현직에서 큰뜻과 명분있는 정책으로서 통치하셨던 그분에 대한
국민으로서 진정성이 있는 보답인지
도덕적으로 만신창을 만들어서 그 어떤 정의도 논 할 수없고
완전히 위리안치 시킨 것 처럼 가혹하게 당하는 대통령님께
이 홈페이지의 역할은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정말 많은 지혜가 필요합니다.
![]() |
![]() |
![]() |
![]() |
|---|---|---|---|
| 2927 | ♡ (3) | kan_42 | 2009.01.13 |
| 2926 | [호미든의 봉하時記] 요란한 소리로 봄을 재촉해 봅니다 (15) | 호미든 | 2009.01.13 |
| 2925 | 입이귀에걸렸네 (5) | ksks | 2009.01.12 |
| 2924 | 야...무지많군 (5) | ksks | 2009.01.12 |
| 2923 | 솔아솔아 푸르른 솔아 (4) | 딩딩이 | 2009.01.12 |
| 2922 | [호미든의 봉하時記] 매서운 바람이 불어와도... (21) | 호미든 | 2009.01.10 |
| 2921 | 대톨령님과 팔짱끼고 나도 한장 찰령할래요 (8) | ksks | 2009.01.10 |
| 2920 | 모로코 (1) | 김자윤 | 2009.01.10 |
| 2919 | 잡혀간 미네로바가 정말로 부럽네요. (4) | chunria | 2009.01.10 |
| 2918 | 분통하고 얼울해 미치겠습니다.. | 자라리우스 | 2009.01.09 |
| 2917 | 도와주세여. 살려주세여 | conflick | 2009.01.09 |
| 2916 | 엑셀의 나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불펌] (3) | 파란노을 | 2009.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