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이트 개편전 "게시판_제안방" 내용 이동 합니다.
이번에 기념관을 추진중이란 이야기를 듣고 다시한번 올립니다.
얼마전 노무현 대통령님 고향 봉하 마을을 봉하버스를 타고 아들 녀석과 방문후 소박한 추모 기념관을 보면서 건축에 몸담고 있는 한사람 으로써 가슴아픈 느낌을 받아 훗날을 위하여 이렇게 다목적 기념관을 계획 하여 재능기부 합니다.
계획을 마친 지금 " 야! 기분 좋다"...
본 프로젝트는 노무현재단과는 관련 없는 어번디자인(장지호) 의지로 만든 임의 프로젝트 입니다.
훗날을 위한 준비 입니다.
![]() |
![]() |
![]() |
![]() |
|---|---|---|---|
| 2927 | ♡ (3) | kan_42 | 2009.01.13 |
| 2926 | [호미든의 봉하時記] 요란한 소리로 봄을 재촉해 봅니다 (15) | 호미든 | 2009.01.13 |
| 2925 | 입이귀에걸렸네 (5) | ksks | 2009.01.12 |
| 2924 | 야...무지많군 (5) | ksks | 2009.01.12 |
| 2923 | 솔아솔아 푸르른 솔아 (4) | 딩딩이 | 2009.01.12 |
| 2922 | [호미든의 봉하時記] 매서운 바람이 불어와도... (21) | 호미든 | 2009.01.10 |
| 2921 | 대톨령님과 팔짱끼고 나도 한장 찰령할래요 (8) | ksks | 2009.01.10 |
| 2920 | 모로코 (1) | 김자윤 | 2009.01.10 |
| 2919 | 잡혀간 미네로바가 정말로 부럽네요. (4) | chunria | 2009.01.10 |
| 2918 | 분통하고 얼울해 미치겠습니다.. | 자라리우스 | 2009.01.09 |
| 2917 | 도와주세여. 살려주세여 | conflick | 2009.01.09 |
| 2916 | 엑셀의 나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불펌] (3) | 파란노을 | 2009.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