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12년 5월 23일 인천 동암역 북광장에서 열렸습니다. 오전부터 사진 전시, 리본 달기 등의 참여 행사와 더불어 분향소를 운영하였습니다. 오후 7시 반부터 추도제를 거행하였습니다. 영상 상영, 시민합창단의 노래, 노무현 대통령께 보내는 편지 낭독, 추도사, 추모시 낭송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오가는 시민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영상을 보며 노무현 대통령과 함께 했던 시절을 회상했고, 시민합창단의 어설픈 노래에도 아낌 없는 박수를 보내 주셨습니다. 한 어린이의 편지에 잔잔한 미소로 귀를 기울였으며, 울려 퍼지는 추모시에 숙연해지기도 했습니다. 밤 10시부터는 제사를 지냈습니다. 시민들도 함께 제사를 지냈고, 영전에 술도 올렸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의 영정이 모셔진 분향소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 시민들이 많았습니다. 실은 마음 속에 깊이 새기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
![]() |
![]() |
![]() |
![]() |
|---|---|---|---|
| 2927 | ♡ (3) | kan_42 | 2009.01.13 |
| 2926 | [호미든의 봉하時記] 요란한 소리로 봄을 재촉해 봅니다 (15) | 호미든 | 2009.01.13 |
| 2925 | 입이귀에걸렸네 (5) | ksks | 2009.01.12 |
| 2924 | 야...무지많군 (5) | ksks | 2009.01.12 |
| 2923 | 솔아솔아 푸르른 솔아 (4) | 딩딩이 | 2009.01.12 |
| 2922 | [호미든의 봉하時記] 매서운 바람이 불어와도... (21) | 호미든 | 2009.01.10 |
| 2921 | 대톨령님과 팔짱끼고 나도 한장 찰령할래요 (8) | ksks | 2009.01.10 |
| 2920 | 모로코 (1) | 김자윤 | 2009.01.10 |
| 2919 | 잡혀간 미네로바가 정말로 부럽네요. (4) | chunria | 2009.01.10 |
| 2918 | 분통하고 얼울해 미치겠습니다.. | 자라리우스 | 2009.01.09 |
| 2917 | 도와주세여. 살려주세여 | conflick | 2009.01.09 |
| 2916 | 엑셀의 나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불펌] (3) | 파란노을 | 2009.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