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백악관 앞에 강정 메세지 펼쳐 놓고 강정 퍼포먼스를 시작했습니다. - 저 뒤쪽 그림리스트에 MB사진 넣고 싶었음
전날 부터 모여 무료 강습으로 강정 퍼포먼스 율동 연습했습니다....
태권 유단자들의 발차기~~
한 회원님 따님 왈 "엄마, 엄마가 춤 출때 사람들이 다 쳐다 봤어!" - "많이 쳐다 보고 한명이라도 강정마을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가진다면 우리가 할 몫을 한거야!!" 답했다 합니다.
백악관 앞에서 많이 시위해 봤지만 춤과 율동을 하기는 처음 !!!
![]()
다음 달에도 또 계획 중입니다...... 함께 하실 분들은 함께해 주세요.... 다음번에는 공지 하겠습니다.
5/19일 3주기 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문화제가 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공지 올리겠습니다.
![]() |
![]() |
![]() |
![]() |
|---|---|---|---|
| 2975 | 퍼온사진이지만...마음은 진심이어유~~~(^,.^)******* (6) | 차칸늑대 | 2009.02.03 |
| 2974 | 봄을 기다리는 자장암 | Marine Boy | 2009.02.02 |
| 2973 | 우리 대통령 만세 (6) | ksks | 2009.02.02 |
| 2972 | 노공과 함께 한 에베레스트 (21) | 불암 | 2009.02.02 |
| 2971 | [호미든의 봉하時記] 포근한 날이 이어질수록... (24) | 호미든 | 2009.02.01 |
| 2970 | 아야진 이야기 (1) | 김자윤 | 2009.02.01 |
| 2969 | 화포천 손님 (2) | 빚갚으리오 | 2009.02.01 |
| 2968 | [호미든의 봉하時記] 2009년 1월을 보내며... (29) | 호미든 | 2009.01.31 |
| 2967 | 노무현/김대중 전 대통령이 빨갱이래요~ (11) | 자라리우스 | 2009.01.30 |
| 2966 | 대통령님 수고 하셨습니다 (2) | ksks | 2009.01.30 |
| 2965 | 저어~,혹시 가까운 바다 경치 좋아하시는지요? (7) | 혼자서도잘해요 | 2009.01.29 |
| 2964 | 신비의 중화전통문화공연에 국회의원님들의 축사가 쏟아지고 있답니다 (1) | 따파하오 | 2009.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