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1,855추천 62008.10.02
행사 때 마다 하는 실수가 고의 입니까?
아니면 실수 입니까?
생리 현상을 참지 말라는 것은 아니지만
참고 있다가 아니면 남들이 안보는 곳에 가서
국가망신이고 집안망신이고 시킬 수 없나요?

비석에 발 올려놓고 모독하는 것 입니까?

망월동묘역에서 시커먼 목젖이 보이도록 미친 듯이 웃고 있어도 됩니까?
애국가 중에 경건하지 않게 그래도 됩니까?
앞에 분들 싫은 표정인데 뭡니까?

태극기 거꾸로 들은 것 모르면 천황이라는 역적 발언은 말아야 하지 않습니까?
천황 호칭 쓴것에 기독교 교단과 국가에 대해서 변명이라도 하십시요!
실수이던 아니던 별 문제 아닌가요? 실수가 반복되면 고의라는 것 모릅니까?
=============박희태 와그라노?=================================
쥐바가?
대한민국을 꺼구로 흔들어 꺼꾸로 돌리고 있는 쥐바기의 인간성 덩말 몬봐주것다
박희태 니 와그라노?
안티 天理兒가 퍼고 입혀봤습네다
![]() |
![]() |
![]() |
![]() |
|---|---|---|---|
| 2987 | [호미든의 봉하時記] 짝퉁...닭(?)큐멘터리 5일 ^^; (32) | 호미든 | 2009.02.06 |
| 2986 | 복받은분들 (5) | ksks | 2009.02.06 |
| 2985 | 봉하마을 새단장 | ksks | 2009.02.06 |
| 2984 | 주문진 일상-2 (7) | 김자윤 | 2009.02.06 |
| 2983 | [사진] 정월대보름 달집태우기 행사준비 (5) | 링사이드 | 2009.02.06 |
| 2982 | 대구 한마음산악회 회원사진입니다. (3) | 링사이드 | 2009.02.05 |
| 2981 | 아름다운 웃는모습 (6) | ksks | 2009.02.05 |
| 2980 | 주문진 일상 (3) | 김자윤 | 2009.02.05 |
| 2979 | 약자의 대변인이 되겠습니다.. (10) | 회계사 | 2009.02.05 |
| 2978 | 한번 읽어봐 주세요.(신 자본주의 에서 현대적인 우리나라 교육방법) (3) | 우산소년 | 2009.02.05 |
| 2977 | 희망(希望)의 탄생(誕生) (8) | mailbone | 2009.02.04 |
| 2976 | 복수초 (3) | 김자윤 | 2009.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