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출장피자~^^

사오장note 조회 1,682추천 112012.06.24

괴산 느티울학교에 1박2일로 피자수업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교실에서 반죽 하나씩 들고 자기만의 피자를 만들어보게 하고,
오븐에 구워 맛있게...
비록 반죽을 늘이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서툰 손동작때문에 구멍이 나고, 찢어지고 하였지만 아주 즐겁고 아주 맛있게 만들었습니다.

이 사진은 오늘 낮에 운동장에서 단오축제 끝내고 둘러앉아 어제 먹고 남은 반죽으로 피자만들어 먹고 있는 모습입니다.
노짱님도 아줌마 등어리 너머로 구워져나오는 피자를 구경하고 계시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999 [사진] 당신이 봄입니다!! (8) 링사이드 2009.02.09
2998 겨울 다원 (5) 김자윤 2009.02.09
2997 봉하마을 - 달집태우기 준비완료!! (5) 노통쫄다구할래 2009.02.09
2996 봉하가는 길 (1) 혼자서도잘해요 2009.02.08
2995 변산바람꽃 (4) 김자윤 2009.02.08
2994 월천리 솔섬 김자윤 2009.02.08
2993 신나내요 깔깔깔 즐거워요 (2) ksks 2009.02.08
2992 [백수의 노래] XX차 방문기 현판식 [2nd] (5) 파란노을 2009.02.07
2991 그분이 계시기에 늘 그립고 생각나느니... 나지수 2009.02.07
2990 늦은 새해 인사드리며 대관령 바람마을 소식 올립니다. (4) 강산이 2009.02.07
2989 정명(正名)을 널리 구함! (6) mailbone 2009.02.07
2988 무전.. 삼가 문안 올리옵니다. (13) 무전 2009.02.06
710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