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4일(일) 사자바위에서 내려다 본 봉하들판

등불note 조회 1,837추천 132012.06.25

점심무렵 잠깐 봉화산에 올랐다가 사자바위에서 내려다 본 봉하들판 전경 입니다.
이때쯤 비가 막 내리기 시작 하였고
노짱님 캐릭터 논에는 열심히 보식작업을 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조만간 뚜렷한 이미지로 변신 하겠지요.

 

 

http://www.knowhow.or.kr/space/rmhworld/bbs/view.php?pri_no=999511141&tn=t1&wdate=&gno=0&search_target=&search_word=&page=2

 

 

 

 

 

 

 

 

 

 


그리고 아래 작품은 김해 클레이아크 미술관 내 김해분청도자관 기획전시실에서 발견한 것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999 [사진] 당신이 봄입니다!! (8) 링사이드 2009.02.09
2998 겨울 다원 (5) 김자윤 2009.02.09
2997 봉하마을 - 달집태우기 준비완료!! (5) 노통쫄다구할래 2009.02.09
2996 봉하가는 길 (1) 혼자서도잘해요 2009.02.08
2995 변산바람꽃 (4) 김자윤 2009.02.08
2994 월천리 솔섬 김자윤 2009.02.08
2993 신나내요 깔깔깔 즐거워요 (2) ksks 2009.02.08
2992 [백수의 노래] XX차 방문기 현판식 [2nd] (5) 파란노을 2009.02.07
2991 그분이 계시기에 늘 그립고 생각나느니... 나지수 2009.02.07
2990 늦은 새해 인사드리며 대관령 바람마을 소식 올립니다. (4) 강산이 2009.02.07
2989 정명(正名)을 널리 구함! (6) mailbone 2009.02.07
2988 무전.. 삼가 문안 올리옵니다. (13) 무전 2009.02.06
710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